교실 컴퓨터에 빔프로젝터 조작어떠케 하나용..?
글쓴이
- 2014.06.02. 15:17
- 1158
그냥 컴터 전원을 키면 하얀 스크린도 같이 내려와서 프로젝터의 빔이 나오는건가요?
미리 준비를 해놔야되는데 조작을 전혀 못하겠네요 ㅠㅠ
미리 준비를 해놔야되는데 조작을 전혀 못하겠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컴퓨터 책상 오른쪽 위에있는 작은 창 톡톡 두드려서 비밀번호 0000치고 확인→멀티미디어강의 터치 하면 빔 내려와요
0
0
촉박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동부
그럼 이거 스크린 빔 다시 올라가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터치창 구석에 종료 누르면 올라갑니다
0
0
촉박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동부
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