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 600점 수준 및 준비기간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4.06.02. 15:46
- 5619
공대생인데 서울대 대학원 입시를 위해 급하게 텝스를 준비해 볼까 합니다.
토익은 작년 이맘때 890 찍고 손 놓은 상태이구요
LC보단 RC가 좀 더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필요한 최소 점수는 600점입니다..
하루 2-3시간씩 3달 정도 할 수 있을 듯 한데,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토익 보니 어느정도 영어 실력은 있으신 것 같으니 유형 파악하시면 금방 600점정도는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0
0
초조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890점이면 걍 쳐도 600대 나옵니다~
0
0
정중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치셔도나옵니다
0
0
천재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