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키우다가 죽으면 어떻게 하나요
- 2014.06.02. 16:10
- 4153
네이버 검색상으로는 현행법상 쓰레기봉투에 버려야 한다? 라고 나와있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검색해봐요 땅에 묻는다거나 하는건 불법이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종이란 영화 보니까 사람도 그렇게 처리하던데...
근데 쓰레기 봉투에 넣어서 버리는게 현행법이라면 그건 음식물 쓰레기에 해당하는거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식물 쓰레기로 버리는거도 법에 어긋난다 하던데요 그래서 일반 스레기로 버리는게 맞다고 나와있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도시에서는 현행법 처럼 걍 일반쓰레기로 분류해서 버리는게 가장 합리적일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도시에서는 어떻게하는지 경험을 듣고 싶어서 올려봤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뼛가루로 스톤을 만들어주기도하구요
납골당도 있습니다
애완동물에서 반려동물로 인식이 바뀌면서 동물사체를 쓰레기봉투로 버리는 행위는 줄고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랫동안 키운 동물은 갓 낳은 내자식와 비슷 혹은 더한 애정이 생깁니다
갓 낳은 아기를 쓰레기봉투에 버리는 사람은 잘 없지요
물론 야박한 사람은 사산한 아이를 병원에서 알아서 처리해달라거 하는 경우는 있지만요
콜로세움 열릴까봐 첨언하자면 동물이랑 사람이랑 비교하냐는 말이 나올 수 있는데 반려동물 오랫동안 키운 분들은 동물이 아니라 사람처럼 느껴집니다
10년 넘게 키우면 정말 그렇게 느껴져요
죽을때 대성통곡하고 우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어느 상황에나 예외는 있는 법이지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미를 하지 못해 받는 스트레스가 엄청나다는걸 아시나요? 토끼의 경우 중성화여부에 따라 수명이 반이상 차이납니다
정기적으로 수컷의 본능을 해소하고 암컷의 본능을 만족시켜주지 못한다면 중성화하는게 바람직합니다
정기적인 교미의 결과로 인해 나타나는 2세의 축생(인생은 아니니까요)을 모두 거둘 자신이 있다면 중성화안해두 되지요
실제로 중성화에 대한 의견은 많이 갈리는 편입니다
모든 애견,애묘인이 거세하지 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은 어디까지나 동물입니다. 아무리 사람처럼 대한다하더라도 감수해야할 부분은 있지요
함께 살기위해 주인이 선택한 부분입니다
사실 짖음은 교육으로 훈련되는 부분인데 시간이 없고 여유가 없는 견주들이 성대수술을 하지요
아직까지 우리나라에는 많이 부족한 견주교육때문입니다
이점은 우리가 모두 노력한다면 바꿀수 있겠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우연히든 아님 본인 욕심에서든 기른 이상 어쩔수 없지요
반려동물 의외로 얼떨결에 기르는 분들 많어요
유기견 유기냥 임보하다가 기를 수도 있는거고 선물받을 수도 있지요
애초에 안키워야맞는게 아니냐를 따지다보면 환경오염으로 지구를 훼손하는 인간은 지구에서 사라져야하는게 아니냐처럼 윤리도덕적인 면까지 가게되네요
그런 세계관이나 가치관적인 면은 이런 자리에서 논하기엔 너무 큰 주제이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고환암 걸리셔서 고환과 생명을 놓고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