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 분들 가스비 얼마정도 나오세요?
글쓴이
- 2014.06.02. 19:39
- 1258
밥 두 끼 정도 집에서 차려 먹고요
보일러 아예 안 튼다고 가정했을때
보일러 아예 안 튼다고 가정했을때
권한이 없습니다.
만원밑으로 나오는듯 해요
0
0
냉정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워 따뜻한 물로 안하나요???? 샤워하는거 포함하면 만원에서 이만원사이나오던데
0
0
이상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아침 따신물로 머리감고. 세수하고
밤엔 샤워까지. 하루두끼 밥 집에서 해먹어도
만원이내
밤엔 샤워까지. 하루두끼 밥 집에서 해먹어도
만원이내
0
0
다부진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에는 보일러 틀 일이 가스불 밖에 없지 않나요?? 5~6천원 밖에 안나오던데ㅋㅋ
0
0
포근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원 정도 나오는듯요
0
0
섹시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종일 집에 있는 사람이 있는 집입니다(친구랑 자취중, 집에 사람없는 시간이 없음-.-)
2인분의 샤워, 보일러 가끔 틀고 했는데 2만원나왔네요
한겨울엔 보일러 내 틀었더니 3만원까지 나와봤습니다
2인분의 샤워, 보일러 가끔 틀고 했는데 2만원나왔네요
한겨울엔 보일러 내 틀었더니 3만원까지 나와봤습니다
0
0
육중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들나오시니요 팔천원나왔는뎇이것도많이냈던건데
0
0
우수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