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와 아디다스 정품
글쓴이
- 2014.06.02. 21:56
- 1155
나이키 또는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할 수 있는 정품 티셔츠 있잖아요.
백화점에서 5000원~10000원 사이에 판매되는 티셔츠와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
디자인이나 로고? 정품이라는 상징성?
질적인 차이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백화점에서 5000원~10000원 사이에 판매되는 티셔츠와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
디자인이나 로고? 정품이라는 상징성?
질적인 차이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메이커 좀 아는 애들이 보면 다 티나요 심한경우는 대소문자 다른 경우도 있구요
0
0
난감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나도바람꽃
백화점에서 파는 브랜드 없는 싼 티셔츠보다 옷의 질적인 장점은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딱히 장점은 없는거같아요 브랜드없는거 중에 고딩때사서 아직도 입고댕기는것도 있어요
0
0
난감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나도바람꽃
저도 갖고있는 티셔츠 대부분이 고딩때~ 심지어 중딩때부터 입어오던 Made in 동대문... ㅋㅋ
그냥 디자인과 브랜드의 차이이지 옷의 질은 아니로군요~
그냥 디자인과 브랜드의 차이이지 옷의 질은 아니로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능성티는확실히 소재가다릅니다
같은 것도있고 다른것도있어요
무조건 시장표랑 같다고보시면안되요
같은 것도있고 다른것도있어요
무조건 시장표랑 같다고보시면안되요
0
0
유능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고마리
기능성티/드라이핏은 확실히 다르더군요.
면티 좋아해서 안샀는데 밖이나 집안에서 입기에 안불편하고 입을만 한가요?
값은 면티와 기능성티가 같더이다.
면티 좋아해서 안샀는데 밖이나 집안에서 입기에 안불편하고 입을만 한가요?
값은 면티와 기능성티가 같더이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