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과 전과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6.02. 22:14
- 1498
2학년 비사범대 학생인데요
유교과로 3학년때 전과가능한가요? 이학기부터 전필, 전공기초 듣는다구 해도 불가능 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년 비사범대 학생인데요
유교과로 3학년때 전과가능한가요? 이학기부터 전필, 전공기초 듣는다구 해도 불가능 한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