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시작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6.02. 22:18
- 1218
14학번이고 토익 공부한 적 없어요
올여름방학
부대 YBM 갈건데
어떤 쌤이 좋나요???
아 첨이면 기초강의 들어야되나요ㅠㅠ
글영 둘다 면제받으려면
850점이 필요한데
방학 때 빡세게 해도 무리인가요..?
답변부탁드려용ㅠㅅㅠ
올여름방학
부대 YBM 갈건데
어떤 쌤이 좋나요???
아 첨이면 기초강의 들어야되나요ㅠㅠ
글영 둘다 면제받으려면
850점이 필요한데
방학 때 빡세게 해도 무리인가요..?
답변부탁드려용ㅠㅅㅠ
권한이 없습니다.
ybm조성민ㄱㄱ
0
0
생생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해서 850가능합니다 ㅎ
와이비엠은 데이비드한이랑 조성민 두 선생님이 유명하죠? ㅎ
기본적인 문법이나 독해능력 되시면 기초반보다는 높은거 들어보세요 ㅎ
와이비엠은 데이비드한이랑 조성민 두 선생님이 유명하죠? ㅎ
기본적인 문법이나 독해능력 되시면 기초반보다는 높은거 들어보세요 ㅎ
0
0
착잡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비엠, 바이럴마케팅 때문에 문제가 있었잖아요.
죄송한데 위에 답변도 신뢰가 가질 않네요.
꼭 공지사항에 올라온 글과 비슷해요.
전 다른 학원 찾아볼려구요.
죄송한데 위에 답변도 신뢰가 가질 않네요.
꼭 공지사항에 올라온 글과 비슷해요.
전 다른 학원 찾아볼려구요.
0
0
특별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고삼
아! 감사합니다!!!!파고다나 유앤아이도 알아봐야겠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성민쌤추천~홍보라고 하면 할말없는데...난 다니고 올랐음ㅋㅋㅋㅋ
0
0
태연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