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후배들하고 어떻게 하면 친해질까요...
글쓴이
- 2014.06.02. 22:20
- 2174
이번에 과동에서 중역을 맡게됬는데 14학번 애들과 친해질 기회가 별로없었습니다
근데 이번년도 14애들이 여초인데다가 여자애들한테 어떻게 대할줄을 아예 모르는 쑥맥이라
말도 제대로 못하겠네요... 으뜨카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미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실유카
밥먹자 술먹자도 한마디 하기가 힘들어요... 한번도 그런말 해본적도 없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님 밥이 크게 느껴지시면 자판기 음료나 아메으리카노 정도는 어때요?
0
0
미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실유카
생판 인사도 안하던 선배가 갑자기 커피마시러가자고 하는게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인사부터 시작하세요
먼저 웃으며 인사하면 됩니다 ㅎ
인사받는걸 기다리지마시구
손적당히 흔들며 안녕~~^^
먼저 웃으며 인사하면 됩니다 ㅎ
인사받는걸 기다리지마시구
손적당히 흔들며 안녕~~^^
0
0
미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실유카
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배위한생각하고 잘해주면 친해질듯 ㅎㅎ
2
0
활동적인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돌나물
아버지가방에들어가신다
2
0
미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실유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청아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돌나물
곧휴가철이다
0
0
허약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치밀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심을 품지말고 접근해요 가볍게 ... 글을 보니 욕망이 가득하네요
0
0
똑똑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기면 친해짐
0
0
기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게 해주면 됩니다 ㅋ 밥을 어색하게 먹기보다는 지나가면서 인사 재밌게 해주는게 나은듯
0
0
한심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그렇게 친해졋습니다 ㅋㅋ
그러면서 밥도같이먹고
술약속도 잡아서 술도마시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