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해 보신 분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6.02. 22:47
- 911
혹시 1학기 끝나고 전과 해 보신 분
7월 몇일 즈음이 신청기간이었나요? ㅠㅠ
그리고 전과 과정이 신청만 하면 끝나나요?
제가 7월 말에 여행을 갈 거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1학기 끝나고 전과 해 보신 분
7월 몇일 즈음이 신청기간이었나요? ㅠㅠ
그리고 전과 과정이 신청만 하면 끝나나요?
제가 7월 말에 여행을 갈 거 같아서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