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부산대 건물 지금 어디에 지어지고 있나요?
글쓴이
- 2014.06.03. 07:55
- 3407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구정문에서 건설관올라가는길 중간이요
0
0
재미있는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설관 바로 밑에 새로 짓고 있어요
0
0
고상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사회대맞은편건물아닌가요?
0
0
야릇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운데쯤 웅비의 탑이 보이니까 무지개문쪽이죠
뒤쪽에 비슷한 모양의 건물이 보이는데 건설관이고
이건 통합기계관인가..짓고 있습니다
뒤쪽에 비슷한 모양의 건물이 보이는데 건설관이고
이건 통합기계관인가..짓고 있습니다
0
0
귀여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수리상보니 건도쪽
0
0
치밀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건물
0
0
잉여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건설관자리요
0
0
황송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타워크레인 세워진곳.. 블루밍쪽요
0
0
슬픈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