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통대학생회장 애들 팼네요...
글쓴이
- 2014.06.03. 08:49
- 4332
요새 계속 이런일이...
그것도 각목으로...
그것도 각목으로...
권한이 없습니다.
동물원에서도 보긴 봤는데 출처가 어딘가요? ㄷㄷ
0
0
잉여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율무
국제관에 경위서붙었네요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그런가요...씁쓸하네요...
0
0
잉여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도도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까치고들빼기
이런것좀 ㅡㅡ
0
0
찬란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환삼덩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털많은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소미
0
0
무심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곧 일베에 올라가겠네 빨리 학교 탈출해야지
0
0
유쾌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억쎈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 더럽다 저 학우분도 문제지만 여기 달린 댓글들... 우리 학교 수준이 아니라 몇몇 학우 수준이 저정도라니.... 학생을 성적으로만 뽑아가지곤 정말 아무 의미가 없군요 요즘 인터넷 댓글들도 전부 비방하는 글 뿐이고 좋게 고쳐진 모습이 보여도 '이제서야 ㅉㅉ'하는 내용들이 전부인데 참 어린아이들이 이런거 보면서 좋은 비판의식을 잘도 가지게 되겠네요 전부 본인 생각만하고 미래는 생각하지 않는 버러지들만 있는듯... 그러니까 그만좀 합시다. 격려하고 응원하는 문화가 좀 자리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이 글 내용 관련해서는 질타해야 하지만 말이죠!
1
2
찬란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으로 보여지는 시선 의식한답시고 어정쩡하게 넘어가지말고 일벌백계로 다스려야 한다 그리고 이참에 이전 토목과 일도 이 참에 세트로 묶어서
5
0
억쎈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학번으로써 그 인간에게만 한마디하고싶네요
12학번주제에..애들패고다니는 개짓거리를 하다니
물론 다른12는 이쁜 후배들
12학번주제에..애들패고다니는 개짓거리를 하다니
물론 다른12는 이쁜 후배들
0
0
의젓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