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흰면티를 평상복으로 별론가요?
글쓴이
- 2014.06.03. 10:43
- 2486
운동차림같이보일까요? 밑에는청바지나 더워지면 반바지 입고 위엔 완전 베이직하우스에파는 흰면티만..
참고로전여자요
참고로전여자요
권한이 없습니다.
흰면티라도 이쁜 흰면티가잇는데
베이직하우스 흰면티만 입으시면 정말 안이쁘죠
2
0
어설픈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원래 젤 기본 패션이 흰티+청바지 아닌가요? 속옷만 잘 신경쓰신다면야 보기 좋아요. 한번씩 속옷 비치는지도 모르고 입으시는 분들이 있어서
0
0
밝은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큰방가지똥
완전무지라도 괜찮단거죠..??
남자분들내의중에반팔내의있잖아요 그래서혹시나보기별로안좋을까봐서요 뭐 그거랑다르긴하지만ㅠ
남자분들내의중에반팔내의있잖아요 그래서혹시나보기별로안좋을까봐서요 뭐 그거랑다르긴하지만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괜찮아요ㅋㅋ 간혹 그런 분들 보이는데
0
0
밝은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큰방가지똥
과연 모르시고 그런 걸 입을까요
0
0
찌질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완얼코디라생각함..
0
0
허약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말고 브이넥이나 그런걸입어요 넘기본티말구요
0
0
코피나는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스타 누나들의 그냥 흰티에 청바지 패션 참고해 주세요.
이건 얼굴보다 몸이 되야 합니다.
이건 얼굴보다 몸이 되야 합니다.
0
0
육중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