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질문인데 영어회화 잘하는 법좀
글쓴이
- 2014.06.03. 10:53
- 1536
무적다니다가 붙임성없어서 3개월동안 친구도 못사겨서
인풋만 하거 아웃풋은 못함ㅋㅋㅋ
돈다떨어져서 일단 한달 쉬었는데 사정생겨서 또 학원못가게 생김.
혼자라도 해야하겠는데 토익도 아니고 회화 어째함?
그냥 일상 대화수준이 아니라 해외취업 가능할 정도를 원하는데
어떻게해야할까...
4학년 졸업 과제, 알바 병행하면서 하기 벅차네 특히 학원은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더 힘든듯.
회화 학원 여러군데 가봣는데 결국 내가 아는 단어 내가 아는 문장에서만 얘기하고 발전이 없음 ㅜ
스터디도 그럴거같음...
같이 운동하는 사람중에 외국인도 있어서 가끔 말 붙이긴 하는데 더 친해지기 무서움 ㅜㅜㅜㅜㅜㅜㅜ
ㅎ ㅏ.....
요약
학원 갈 돈이 음슴
시간대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게 필요함
붙임성 존나 엄씀
인풋만 하거 아웃풋은 못함ㅋㅋㅋ
돈다떨어져서 일단 한달 쉬었는데 사정생겨서 또 학원못가게 생김.
혼자라도 해야하겠는데 토익도 아니고 회화 어째함?
그냥 일상 대화수준이 아니라 해외취업 가능할 정도를 원하는데
어떻게해야할까...
4학년 졸업 과제, 알바 병행하면서 하기 벅차네 특히 학원은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더 힘든듯.
회화 학원 여러군데 가봣는데 결국 내가 아는 단어 내가 아는 문장에서만 얘기하고 발전이 없음 ㅜ
스터디도 그럴거같음...
같이 운동하는 사람중에 외국인도 있어서 가끔 말 붙이긴 하는데 더 친해지기 무서움 ㅜㅜㅜㅜㅜㅜㅜ
ㅎ ㅏ.....
요약
학원 갈 돈이 음슴
시간대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게 필요함
붙임성 존나 엄씀
권한이 없습니다.
회화라는게 말하는건데 붙임성 없다는이유로 대화하는걸 꺼려한다면 방법이라는게 적죠 일반회화 수준을 원하신다면 미드스크립트를 암기하고 따라말하는 방법도있습니다 하지만 즉흥적으로 대화하기엔 힘이들겟죠?
0
0
화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삼지구엽초
어느정도 된 수준에서 말하고싶은데 수준이 안되니깐 창피해서 말을 몬하겟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리나라말도 기본적인 단어인 엄마 아빠 과자 사탕 등에서 시작하죠 아무리 단어를 많이외우고 영어를 많이읽는다고 해도 말하기랑 읽기 듣기 쓰기는 다 다른영역이에요 자신의 영어 말하기 수준을 객관적으로 보시구 쉬운거부터 천천히 해나가세요
0
0
포근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이 말하는걸 들어야 따라말할수있겠죠 말하기전에는 일단많이들어야합니다 어린애들 말하는과정을보세요 수천번씩듣고 겨우 엄마 아빠 라고말하잖아요? 마찬가지에요 많이들어야 말할수있는겁니다
0
0
화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