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통대 사건 경위서(페북 펌)

글쓴이
  • 2014.06.03. 11:16
  • 11776
Screenshot_2014-06-03-11-16-05.png : 경통대 사건 경위서(페북 펌)부디 벌 받으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섹시한 해당 14.06.03. 11:22
우리학교 홍보하시는 분이라죠

http://blog.naver.com/pnupurm/20178630310
0 0
깨끗한 더덕 14.06.03. 11:24
섹시한 해당
어휴... 홍보대사까지.... 대박 ㅋㅋ
0 0
더러운 이팝나무 14.06.03. 11:26
섹시한 해당
ㅋㅋㅋ 다른의미로 홍보 제대로 하실듯 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3. 11:27
섹시한 해당
하.... 자리 깔고 앉았음 행실 좀 똑바로 하지... 뭔 개짓거린지
0 0
납작한 독일가문비 14.06.03. 11:30
섹시한 해당
대학생이라보면 어린나이도 아니구만 저나이 쳐먹도록 뭘 배웠을까 군대는 갔다오고 저지랄 하는건가 쪽 팔리네 진짜 오전 1:30 원칙상 입장이 불가능한 시간에 지는 술쳐마시고 들어온거는 뭐임
0 0
더러운 이팝나무 14.06.03. 11:38
납작한 독일가문비
건물에 사람들이 있다는걸 밖에서 술마시다 모종의 경로를 통해 들음 -> 건물로 들어감?
0 0
일등 뱀고사리 14.06.03. 11:39
섹시한 해당
참...면접에서는 본성을 잘 숨겼나보네요...마음이 답답합니다...ㅡㅡ
0 0
큰 무화과나무 14.06.03. 11:23
미쳤다진짜....
0 0
거대한 감국 14.06.03. 11:25
쪽팔린다 진짜 퇴학요구합니다
0 1
근육질 좀쥐오줌 14.06.03. 11:34
얘는 왜 굳이 유제이크란 이름 써요? 첫댓 링크 들어가니 진성이라는 이름이 있나본데 ㅋㅋㅋㅋ
0 0
못생긴 며느리배꼽 14.06.03. 11:39
근육질 좀쥐오줌
저도 이거 진짜 거슬림... 튀어보일려고 유제이크ㅋㅋㅋㅋ 뭔가 병신같음...
1 0
깜찍한 우단동자꽃 14.06.03. 22:36
못생긴 며느리배꼽
자기 이름이 유제이크니까 유제이크라고 쓰는거겠죠ㅋㅋㅋㅋㅋㅋ그쪽은 튀고 싶으면 이름 바꾸나봐요??ㅋㅋ
0 1
못생긴 며느리배꼽 14.06.03. 23:36
깜찍한 우단동자꽃
한국이름 진성인가? 있드만요. 님이 그 유명한 식물원 제이크친구분이신가요? 돌아다니면서 게시글마다 비추누르고 쉴드치고다니신다는데... 수고하십니다~^^
0 0
유별난 봉의꼬리 14.06.03. 12:20
근육질 좀쥐오줌
자기이름이 원래그거니까 쓰는거지요 학교다니는데 민증이나 시민권 여기에 적혀있는데로 써야되는거아니에여? 이분은 원칙대로 쓴거같은데... 학생팬건 진심잘못햇지만 외국이름쓰는거가지고 싸잡아까는건 좀 아닌듯싶네요~
1 1
피곤한 콜레우스 14.06.03. 11:57
여자가 맞은겠군여
0 0
best 의연한 아왜나무 14.06.03. 12:04
처벌이 이상하잖아요! 사과문 부착요구?
징계가 있거나 앞으로 어떤식으로 징계절차가 이루어질건지 적어야되는거 아니에요?
너무 높으신분이라 징계가 불가한가요?
정치권보고 있다는 착각드네요
8 0
무례한 야광나무 14.06.03. 12:19
0 0
재미있는 주걱비비추 14.06.03. 12:23

겨우 사과문 요구로 끝이에요?
출교시킨 뒤 감방에 넣고 콩밥을 먹게 해야하는데...

국제학부면 수시로만 뽑는데 면접을 제대로 하긴 한건가..

0 0
외로운 계뇨 14.06.03. 13:27
경통대 = 골빔?
0 0
개구쟁이 가는잎엄나무 14.06.03. 13:28
와...페북 들어가봣는데 성향이잇엇네여
0 0
재미있는 주걱비비추 14.06.03. 15:16
개구쟁이 가는잎엄나무
어떤거에요??
0 0
예쁜 자주괭이밥 14.06.03. 15:34
병신들
1 0
배고픈 윤판나물 14.06.03. 18:12
오징어 같이 생긴 놈일세
1 0
병걸린 상사화 14.06.03. 23:34
피해자들 보고 있다면... 법대 법률상담소에 자문 구하시구...꼭 형사고소 하세요. 욕설로 합의금 100만원 받은 지인이 있습니다...저런일 두번 다시 일어나질 않길 바랍니다... 멀쩡하게 생겨서...여자분들 남친 잘 사귀세요... 결혼해서 주폭으로 두드랴맞을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