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통대 사건 경위서(페북 펌)
- 2014.06.03. 11:16
- 11776
부디 벌 받으시길.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징계가 있거나 앞으로 어떤식으로 징계절차가 이루어질건지 적어야되는거 아니에요?
너무 높으신분이라 징계가 불가한가요?
정치권보고 있다는 착각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우 사과문 요구로 끝이에요?
출교시킨 뒤 감방에 넣고 콩밥을 먹게 해야하는데...
국제학부면 수시로만 뽑는데 면접을 제대로 하긴 한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ttp://blog.naver.com/pnupurm/2017863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