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대학 피해자분은 보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 2014.06.03. 21:10
- 2072
고발과 관련하여
부산금정경찰서에 문의 결과,
피해자의 진술이 있어야만 가해자 처벌가능하다고 합니다.
상처 아물기 전에, 병원치료 받아 놓으시고, 상처 사진 사진으로 찍어 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설마 상처생길정도로 팼을까
0
0
끌려다니는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벌가능 이 네글자가 눈에들어오네요
0
0
행복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0
0
특이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처라니ㅋㅋㅋㅋㅋㅋ 상처가있긴함?
0
0
게으른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데카솔바르고 말듯
0
0
못생긴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처 없어도 위협 느꼈다면 처벌가능
0
0
무좀걸린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단서 다 끊어 놔야됨
0
0
참혹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