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글쓴이
- 2014.06.03. 21:42
- 1175
근데 다들 너무 한 쪽 이야기만 듣고 있다고생각안함? 나는 그런거가틈 아닐수도있지만 저사람들이 어떤 의도를가지고 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일이고 뭐ㅋ
권한이 없습니다.
유제이크씨 본인 인가요?
2
0
훈훈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사람들이 누구죠? 피해자?
0
0
참혹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석류나무
사과문은 언제올라오냐는 질문에 경제학부 페이지 답변으로는 가해자 본인이 사과문을 쓴다고 했다네요.
그러면 본인이 잘못한거 인정하는거고 저사람들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했을 가능성에 대한 고려는 필요없을 것 같은데..
그러면 본인이 잘못한거 인정하는거고 저사람들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했을 가능성에 대한 고려는 필요없을 것 같은데..
0
0
참혹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라면 해명을 하던가ㅡㅡ맞다면 제3자가 들어도 화날만한 일이니까 일단 피해자의 진술이 사실이라고 가정하고 욕하는거죠. 아니라면 해명하면 돼요. 해명하면 피해자말만 듣고 욕한거 사과할수있음..하지만 해명글은 커녕 사과문마저 안올라오니까 당연히 진짜에다 사과할 양심도 없네 싶어 더 화나는거죠
0
0
의연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물원에 ㅇㅈㅇㅋ 쉴더분들이 있다던데 사실인가요?
0
0
난쟁이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즐거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유제이크알바. (본인인가?)
0
0
서운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ㄴㄴ알바ㄴㄴ
저사람들이란 대자보쓴사람 피해자ㄴㄴ
의도는 사퇴하게 할 의도 라고생각했음ㅋ
사과문올린다니 봐야지뭐
저사람들이란 대자보쓴사람 피해자ㄴㄴ
의도는 사퇴하게 할 의도 라고생각했음ㅋ
사과문올린다니 봐야지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