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안 우체국 없어지네요..
글쓴이
- 2014.06.03. 21:59
- 2234
집으로 부산대우체국에서 편지가 와서 뜯어봤더니
2014년 7월 4일부로 영업종료하고
인근 장전동우체국으로 이관된다네요..
이 큰 학교에 우체국 하나 없게 된다니..
편의시설이 점점 사라지는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2014년 7월 4일부로 영업종료하고
인근 장전동우체국으로 이관된다네요..
이 큰 학교에 우체국 하나 없게 된다니..
편의시설이 점점 사라지는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왜죠 ㅠㅠ 가까이 있어서 좋았는데 ㅠㅠ 수업들으러 가는길에 택배붙이고 좋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활동적인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상수리나무
저도요ㅠㅠ 없어진다니 안타깝네요ㅠ
0
0
밝은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편하고 좋은데..
0
0
특이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지는게아니라 금융관련일은 장전우체국에서 이관되고 우편이나 택배는 계속 한답니당
0
0
참혹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ㅜㅜㅜㅜ
0
0
침울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댓글 다신 분 말씀이 맞아요ㅎㅎ 대학 캠퍼스 내 우체국 이용률이 저조해서, 운영적자를 줄이기 위해 금융업무만 옮기는 거랍니다. '우체국 통폐합' 검색해 보시면 관련 기사 많아요.
0
0
어리석은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없어지는줄알았는데 다행이네요 ㅜㅜ 근데 저는 금융업무 보러도 많이 다녔는데.. 안타까워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만 없어지죠. 애초에 우체국 금융쓰는 사람이 극소수였으니 없어지는게 당연하죠.
0
0
고상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