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2014.06.03. 22:17
- 1157
오늘 마이피누 글 대부분이 경통대 사건 얘기네요.
글을 쭉 읽어봣는데 마이피누 수준이 원래 이렇게 낮았나요.
잘못에 대한 논쟁이야 그렇다쳐도 댓글이 참 개판이네요.
인신공격은 기본이고 이거 무슨 일베수준인듯..
그런 수준 낮은 댓글은 초중딩만 다는 줄 알았는데 다 큰 성인들도 다나보네요.
그런 수준 낮은 댓글 다는 분들. 나이먹고 부끄럽지도 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신공격은 안보이던데? 그래도 식물원이라 비꼬는게 심할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의자도 반성하고있을것이고 피의자와 잘 해결 할 것이라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해자분들이랑 아시는 사이인가요? 피해자랑 가해자랑 따로 다 얘기가 끝남?이게 젤 궁금하다
피해자랑 얘기끝났으면 더이상 이ㅈㄹ도 안날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해결 될 것이라고 적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댓글에도 나와있듯이 자기가 사과문 올리겠다 했는데 아직 감감무소식인거보면
가만히 둔다고 잘 해결될거 같지않은데요? ㅋㅋㅋㅋ
당신 같은 분들때문에 더 시끄러워져요 그건 아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운위에서 요청해서 본인이 알았다고 올리겠다고 약속한거는 눈에 안들어오시나보죠?ㅋㅋㅋ
이 이건 약속한게 아닌가요?ㅋㅋㅋㅋ
진짜 부대수준... 노답들이 진짜 많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 그냥 재수없게 걸렸다고 생각하고 있을지 그쪽이 어떻게 아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해자보다 그 주변인이 더 열내는 건 일상다반사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