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글쓴이
  • 2014.06.03. 22:17
  • 1157

오늘 마이피누 글 대부분이 경통대 사건 얘기네요.

글을 쭉 읽어봣는데 마이피누 수준이 원래 이렇게 낮았나요. 

잘못에 대한 논쟁이야 그렇다쳐도 댓글이 참 개판이네요.

인신공격은 기본이고 이거 무슨 일베수준인듯..

그런 수준 낮은 댓글은 초중딩만 다는 줄 알았는데 다 큰 성인들도 다나보네요.

그런 수준 낮은 댓글 다는 분들. 나이먹고 부끄럽지도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기발한 풍접초 14.06.03. 22:22
동감합니다. 분명 해당 피의자는 처벌을 받아야 마땅하지만 이게 자랑할 일도 아니고, 나름 큰 사건인 만큼 민감한 사항인지라 학우들이 조심스럽게 다가가야 하는데 너무 과격하게 행동하는것 같습니다.
3 2
늠름한 두메부추 14.06.03. 22:24
ㅋㅋ뭐가 부끄러워요
0 0
쌀쌀한 불두화 14.06.03. 22:26
몇몇 지능안티인지 쉴더인지 모를 사람들이 개논리로 쉴드치니까 더 흥분해서 달려들지요 ㅋㅋ
인신공격은 안보이던데? 그래도 식물원이라 비꼬는게 심할뿐,,,
0 0
똑똑한 구절초 14.06.03. 22:26
토목은 얼굴 안올라왔는데 이건 얼굴은 왜올리는지 궁금함 왜그런거죠
0 0
도도한 땅비싸리 14.06.03. 22:29
똑똑한 구절초
진짜 얼굴사진 올리는건 아니라고 봐요...
1 0
도도한 땅비싸리 14.06.03. 22:28
분명 잘못된 사건에 대해 비판하는것은 맞지만 비난하고 나쁘게말하는건 아니라고 봐요.
피의자도 반성하고있을것이고 피의자와 잘 해결 할 것이라고 봅니다.
1 1
쌀쌀한 불두화 14.06.03. 22:29
도도한 땅비싸리
사과문 약속도 안지켰는데 잘해결된거??
피해자분들이랑 아시는 사이인가요? 피해자랑 가해자랑 따로 다 얘기가 끝남?이게 젤 궁금하다
피해자랑 얘기끝났으면 더이상 이ㅈㄹ도 안날텐데
3 0
도도한 땅비싸리 14.06.03. 22:33
쌀쌀한 불두화
저는 잘해결됫다라고 안적었습니다.
잘해결 될 것이라고 적었습니다.
0 0
착잡한 톱풀 14.06.03. 22:39
도도한 땅비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
0 0
쌀쌀한 불두화 14.06.03. 22:44
착잡한 톱풀
그러니까 아시는 사이냐고요 그게 아니면 무슨 근거로 그런 소리하시는지?
제 댓글에도 나와있듯이 자기가 사과문 올리겠다 했는데 아직 감감무소식인거보면
가만히 둔다고 잘 해결될거 같지않은데요? ㅋㅋㅋㅋ
당신 같은 분들때문에 더 시끄러워져요 그건 아세요?
0 0
난감한 창질경이 14.06.03. 22:55
쌀쌀한 불두화
사과문 약속 이아니라 단운위 측에서 요청 이였다는건 안읽으셨나봐요. 잘못에 대한 부정은 할 수 없지만 이런 댓글 같이 제대로 알지도 못한 채 까는 글은 고치셔야죠^^
1 1
쌀쌀한 불두화 14.06.04. 11:58
난감한 창질경이
어휴 난독증좀 고치세요 진짜
단운위에서 요청해서 본인이 알았다고 올리겠다고 약속한거는 눈에 안들어오시나보죠?ㅋㅋㅋ
이 이건 약속한게 아닌가요?ㅋㅋㅋㅋ
진짜 부대수준... 노답들이 진짜 많네..
0 0
난감한 창질경이 14.06.04. 20:12
쌀쌀한 불두화
ㅋㅋㅋㅋ 누가 난독증인지? 본인이 알았다고 한 부분이 대체 어디있죠? 단운위에서도 분명 통보라고 말했는데요. 눈 똑바로 뜨고보시죠
0 0
납작한 명아주 14.06.03. 22:30
도도한 땅비싸리
피의자가 반성하고 있을지
아님 그냥 재수없게 걸렸다고 생각하고 있을지 그쪽이 어떻게 아나요?
1 0
난감한 창질경이 14.06.03. 22:57
언제나 그렇듯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피해자보다 더 열불내면서 욕하는게 보기 좋지 않더라구요.
2 0
저렴한 명아주 14.06.03. 23:00
난감한 창질경이
더 이상 뭐 알게 남았나요
피해자보다 그 주변인이 더 열내는 건 일상다반사고
0 0
난감한 창질경이 14.06.03. 23:05
저렴한 명아주
당연히 더알게있죠. 피해자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피의자가 피해자에게 이미 사과를 했던 것들이 있겠죠.
0 0
저렴한 명아주 14.06.03. 23:07
난감한 창질경이
피의자가 현재 피해자한테 사과를 했다고요?
0 0
난감한 창질경이 14.06.03. 23:08
저렴한 명아주
요청된 사과문은 공식적인 사과문입니다. 개인적인 사과는 이루어진 것으로 압니다
1 0
힘좋은 족제비싸리 14.06.03. 23:56
본인 or 지인 쉴더 시네요 그럼 더 많은 학우가 오해하지 않게 공론화 전에 왜 안 밝히셨죠? 잘못인건 인정하고 상대회장이라는 위치에 있는 분이 참 클라스가 자기 or 지인 까지마라 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