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03. 23:25
  • 1077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똥마려운 섬말나리 14.06.03. 23:27
맞고 옳은 말입니다. 본바탕도안되는것이그저 부모잘만나서 부산대들어온건데
0 0
게으른 벼 14.06.03. 23:27
국제학부 자체가 100% 수시모집으로 외국어 능력을 보고 뽑기 땜시롱..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3. 23:31
게으른 벼

저는 인성, 능력도 안되면서 받은 특혜를 얘기하는 겁니다.

0 0
화려한 자목련 14.06.03. 23:32
국제학부 전형때문에 그런거죠 ㅋㅋ 홍보대사도 하고 단과대학생회장도 한거보면 그 분한테 좋았던 전형인듯
0 0
냉철한 푸크시아 14.06.03. 23:33
좋다 국제학부 존폐를 논합시다
외국인전형 입시결과 공개하고
특혜가 주어지는 만큼! 조치가 취해져야한다고 봅니다
1 1
글쓴이 글쓴이 14.06.03. 23:36
냉철한 푸크시아
그것까지야 모르겠지만,
그저 부모잘만나서 미쿡물 먹었다고 해서
학교든 학생이든 우와 우와 하면서
받아주는건 좀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0 0
코피나는 일본목련 14.06.03. 23:35
글쓴님 말이 좀 심하시네요. 외국어우수자전형으로 입학하신분들중에 미국갔다온후배들도 있을텐데 그렇게 싸잡아서 얘기하면 안되죠. 애초에 저희들도 대학입학할때 인격사항을 검증받고 들어온사람들도 아닌데... 저희가 그렇게 남을 폄하할자격이 있다고는 생각하지않습니다. 그리고 그 학생회장의 폭력성에 대해서는 비난받아 마땅하지만 입학하게된 경위에 대해서 추측성 글은 삼가하셨으면 하네요. 발없는 소문이 염려스럽습니다.
2 0
끌려다니는 큰방가지똥 14.06.03. 23:36
코피나는 일본목련
네. 다음 국제학부.
0 0
방구쟁이 램스이어 14.06.03. 23:39
끌려다니는 큰방가지똥
이런식의 수준낮은 대처방안도 이름 높은 부산대생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3. 23:38
코피나는 일본목련
제가 그 학과 전체를 비하하는건 아닙니다.

기본적인 인격과 능력도 안되는 사람들을 걸러내는
장치가 필요하다는 겁니다.

후배들이 말 안듣는다고 각목을 들이대는 거는
술을 취하고를 떠나서

그 개인 자체가 문제가 있는거고
이를 걸러내는 장치를 못만들고

그저 미쿡물만 먹었으면 떠받드는 학교가 문제라는 겁니다.
0 0
방구쟁이 램스이어 14.06.03. 23:38
코피나는 일본목련
저도 동의합니다. 근거도 없이 맹목적인 추측 가지고 이런얘기를 하시면 루머를 퍼트리는거 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글쓴님이 바라시는 부산대생은 확인되지도 않은 사실로 맹목적인 비판을 하시는 분입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3. 23:44
방구쟁이 램스이어
했던 짓을 보세요.
정상적인 인간인가.
0 0
방구쟁이 램스이어 14.06.03. 23:48
글쓴이
글을 잘읽으세요. 폭력행위에 대한 처벌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비방과 욕설 그리고 허위 사실로 이에 대해 유포하면 정당하게 받아들여질 수 나있겠습니까? 부산대생에 맞는 수준으로 하자는 얘기죠.
0 0
기쁜 용담 14.06.03. 23:4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깔끔한 독말풀 14.06.03. 23:42
기쁜 용담
식물원입니다
0 0
멍한 부레옥잠 14.06.03. 23:41
국제학부 자체가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