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분 잘못에 대해서 지적하시는건 당연한거지만
글쓴이
- 2014.06.03. 23:41
- 1212
인신공격은 자제해야...
뭔가 너무 감정적으로 분위기가 흘러가는것같네요
뭔가 너무 감정적으로 분위기가 흘러가는것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1
2
정겨운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금새우난
저희가 욕설과 비방으로 채워나가면 이도 상당히 쪽팔린 일이되겠죠. 비판을 한다면 부산대에 걸맞는 수준으로 해야 더 멋있어 보이지 않을까요?
2
0
난쟁이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꽃개오동
무고한 사람에게는 욕설과 비방이 잘못된 거지만,
사람같은 짓을 안하는 자는
짐승과 다름없기 때문에
그에 걸맞는 대우를 해줘야 하는 겁니다.
사람같은 짓을 안하는 자는
짐승과 다름없기 때문에
그에 걸맞는 대우를 해줘야 하는 겁니다.
0
0
정겨운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금새우난
욕설을 들었다고 욕설을 하면 그와 똑같은 사람이 된다는 거 모르시나요? 욕설과 비방아니면 해결책을 못찾으시겠어서 욕설과 비방으로 해결책을 찾으시는 건가요?
0
0
난쟁이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금새우난
사람같은 짓을 안한사람에게 사람같은 대우를 안해주겠다...
전 사람이기때문에 죄를 지은 사람에게도 사람의 대우를 해야된다고 봅니다..
전 사람이기때문에 죄를 지은 사람에게도 사람의 대우를 해야된다고 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리나라 법은 이게 문젠데 대체 왜 남의 인권을 침해한 사람의 인권을 보호해 줘야 하죠? 그래서 피해자는 인권이 없어서 그렇게 맞아도 되는 거고?
0
0
보통의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격이고 뭐고를 생각해줄 필요있습니까?
간첩에게도 인권 챙겨줄 사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