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4.06.03. 23:42
- 1742
한식.중식.양식 가리지 않고 맛있는 음식 추천 부탁드려요!
일식는 회를 못먹는지라..ㅎㅎ...
저렴하면 더 좋지만 그냥 맛있는것도 좋아요!
이왕이면 가격대도..
일식는 회를 못먹는지라..ㅎㅎ...
저렴하면 더 좋지만 그냥 맛있는것도 좋아요!
이왕이면 가격대도..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익모초
차이홍양꼬지 말씀하시는건가요???? 궁금한데 후기도없고 사람도별로없어서
0
0
현명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차나무
북문 양꼬지집이 두개에요 차이홍이랑 애(한자).
둘다 양꼬지맛나는데 차이홍은 살짝 매콤한 양념.
둘다 식사류도 저렴하고 맛있는데
애는 더 저렴하고 양고기덮밥, 양고기탕이 괜찮아요 치킨도 6천원인가? 통구이 뜯어서나오는데 맛있어요 차이홍의 식사류는 양고기관련된건없는데 불고기같은것도 맛있고.. 가서 메뉴고르실때 물어보시면 되요. 애 위치는 차이홍보다 더 위쪽이에요.
둘다 양꼬지맛나는데 차이홍은 살짝 매콤한 양념.
둘다 식사류도 저렴하고 맛있는데
애는 더 저렴하고 양고기덮밥, 양고기탕이 괜찮아요 치킨도 6천원인가? 통구이 뜯어서나오는데 맛있어요 차이홍의 식사류는 양고기관련된건없는데 불고기같은것도 맛있고.. 가서 메뉴고르실때 물어보시면 되요. 애 위치는 차이홍보다 더 위쪽이에요.
0
0
바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틀프랑에 치킨까스. 꼬모도에 고르곤졸라 피자.
개화에 간짜장. 부산은행 맞은편 길에 장전방향으로 조금 더 가면 있는 파파햄버그.
황궁쟁반짜장? 인가 거기에서 쟁반짜장 시켜먹으면 진짜 맛있음.
상하이 객잔 깐풍기. 그리고 진궁명가 맞은편 길에 보면 질소 아이스크림 가게 두개 있는데 맛있음.
둘 중에 크게 되있는 곳은 크림치즈 맛이 맛있음.
개화에 간짜장. 부산은행 맞은편 길에 장전방향으로 조금 더 가면 있는 파파햄버그.
황궁쟁반짜장? 인가 거기에서 쟁반짜장 시켜먹으면 진짜 맛있음.
상하이 객잔 깐풍기. 그리고 진궁명가 맞은편 길에 보면 질소 아이스크림 가게 두개 있는데 맛있음.
둘 중에 크게 되있는 곳은 크림치즈 맛이 맛있음.
0
0
바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많아서 다 못쓰겟네.. 더 궁금한거 댓글
0
0
바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익모초
와따마 ㅋㅋㅋㅋㅋㅋㅋ 작살나네예 감사합니다!
하나씩 둘러봐야겠..
하나씩 둘러봐야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난거 더잇음
샐리네피자에 크림스파게티. 5900원인가? 맛있어요.
정문쪽 2층에 한길 돼지국밥집도 맛남. 돼지국밥 냄새도 안나고. 불백도 파는데 싸고 맛있음.
또 무슨 정식집있었는데 이름이생각이 안나네..
샐리네피자에 크림스파게티. 5900원인가? 맛있어요.
정문쪽 2층에 한길 돼지국밥집도 맛남. 돼지국밥 냄새도 안나고. 불백도 파는데 싸고 맛있음.
또 무슨 정식집있었는데 이름이생각이 안나네..
0
0
바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쪽에 양꼬지가게. 양꼬지 10개에 만원쯤? 칭따오 맥주 맛남.
노랑통닭 깐풍기맛. 꼬끄 후라이드. 치킨인더에그 여기도 맛있고
호호통닭 카레맛.
고기류는 칼삼 맞은편에 김해뒷고기 맛있음.
도네누. 마당쇠.
진궁명가 맞은편에 고기 한방울? 여기 껍데기 맛있음.
돼지국밥은 전철역 쪽 장전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가야공원 돼지국밥? 이라고 있는데 맛있음.6천원.
다깡 이라고 소고기 구워먹는데 있는데 여기도 맛있음. 소고기치고 쌈. 아웃닭 있는 골목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