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클라스니 뭐니 하는 거...
글쓴이
- 2014.06.03. 23:57
- 1499
솔직히 2만이 가까이 되는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고, 졸업생들도 무수한데 그 중에 쓰레기 같은 놈도 껴 있고, 제대로 된 사람도 껴있기 마련인데.. 그건 부산대가 아니라 어디라도 마찬가지일테고. 몇몇 쓰레기들로 학교를 일반화 시키는 건 좀 아니지 않나.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썩 탐탁치 않지만, 일종의 충격요법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적어도 쉬쉬하고 넘어가는 것보단 낫지 않을까요ㅎㅎ...
0
0
참혹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영춘화
결국 다 부대 다니는 학생인데 지 얼굴에 침뱉는 꼴 아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두원공대 대구한의대 사건 때는 다들 그 학교보고 지잡 클라스 거리지 않았나요?ㅎ 우리한테나 남한테나 똑같이 대하는 거 개인적으론 보기 좋습니다만ㅎㅎ... 쉬쉬하다가 속으러 곪을 바에 자학적으로라도 스스로 고치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0
0
참혹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의미로 경통대 회장이 잘못한 일로 경통대 전체를 욕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0
0
세련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지느러미엉겅퀴
맞아요 저경통대아닌데 경통대를욕하는건아님!
0
0
끔찍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지느러미엉겅퀴
그렇죠. 학교에서 그런 걸 가르치는 건 아닌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이 잘못했을땐 총학을 까더니 경통대 회장이 잘못하면 대표가 문제라며 경제통상대학 전체를 욕하네요.
0
0
거대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이야기하고 있는 논지의 글을 두원공대나 기타 우리 학교와 유사한 사태가 일어난 학교에서 볼 수 있습니다.
0
0
진실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에서 강아지글 정보글 고양이글 기부글 이런거쓰는사람도많은데 접속자수도매우많고.
노알라, 운지거리는 몇몇보고 유머사이트 이용자모두를 완전반인륜적 집단으로 일반화시키는것은 어떻게생각하심?
노알라, 운지거리는 몇몇보고 유머사이트 이용자모두를 완전반인륜적 집단으로 일반화시키는것은 어떻게생각하심?
0
0
자상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표의 중요성이죠 어찌됬든 과를 대표하는 사람이 저지른일입니다
0
0
냉철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