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통대 회장 사건
- 2014.06.04. 00:11
- 3339
각목으로 때렸다면 어떤 굵기에 어떤 길이의 각목인지 밝히고 누가 써놓은것처럼 개패듯이 팼는지 피해자가 어떤 자세로 맞았는지 어떤 상태가 되었는지 등등 정확하게 밝혔으면 좋겠네요
상황에 따라 정말 위협적이었을수도 또는 별거 아니었는데 평소의 감정으로 보복 하는지 정확히 알수 있겠죠
국제관에 붙여놓은 글이 애매한것도 더욱 궁금증을 가중시키네요
그리고 선동하시는 분들~선동 그만하시고 정확한 사건의 구체적이고 세세한 경위를 밝히고 글좀 쓰세요
또 불리하다 싶으면 위협적이었으니 신고가능하다고 하지마시고요
그리고 양측다 더 이상 학생들에게 피해 안주도록 빨리 사건 처리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윗댓글에 공감함. 지가 해명글이나 사과문을 안올리니깐 (오늘 아침 10시까지 올린다는 단운위 말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쩔수없이 사람들은 개인이 해석한대로 의견을 내는거임. 선동이 아님. 다 지가 자초한 일입니다. 더 이상한 이야기 돌기전에 사과문 올리시던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엿먹으라고 붙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고 했다는건 더큰잘못이고
생각해보니 술먹고 그시간에 그곳에간 사람은 머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별거아닌데 보복으로 했을 수 있다구요 ?
글쓴님 쫌 이상한거 같네요
저만 이랗게 느끼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 읽으시나 봅니다
옹호하려거나 비판하려거든 정확한 경위가 밝혀지고 하란겁
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