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여러분들은 본인의 글에 책임을 질 수 있나요?
- 2014.06.04. 00:57
- 2248
<개재되었던 사진은 해당 글쓴분 협박하는 뉘앙스로 보셔서 삭제했습니다.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 일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성인으로서 본인들이 작성한 글들에 대해 다 책임은 질 수 있으시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그 글쓴 분을 혁박하시는 겁니까
저 글이 사실이라면 문제없을 테고 아니라면 반박문을 쓰거나 그 글쓴분에게 따지면 될텐데요
도대체 어떤 부분에 책임져야 할 부분이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상황은 무작정 해당인을 비난, 인신공격하는 분위기입니다.
나중에 저희가 모르는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 각자의 언동에 책임을 질 수 있는지 여쭤본거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희들이자신잇게쓴글이니 캡쳐다해놓겠습니다 말한마디한글자다책임지시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월호 보도에 관한 사과문을 발표한 MBC 기자회에게‘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말한 MBC 보도국 간부의 해명. 협박의 대가를 치르셔야겠네요. 본인의 말에 책임을 져야한다는 취지이지 협박은 아니에요.
-부대신문 메아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