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여러분들은 본인의 글에 책임을 질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6.04. 00:57
  • 2248

<개재되었던 사진은 해당 글쓴분 협박하는 뉘앙스로 보셔서 삭제했습니다.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 일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성인으로서 본인들이 작성한 글들에 대해 다 책임은 질 수 있으시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best 의연한 쥐오줌풀 14.06.04. 00:59
지금 글쓴 사람 혹시 제이크유 친구?
5 1
글쓴이 글쓴이 14.06.04. 01:00
의연한 쥐오줌풀
아닌데요 ㅎㅎ 근데 그런 질문이 왜 나올까요?
0 0
깨끗한 클레마티스 14.06.04. 01:00
경통대 회장 친구들 마이피누에 집합했나요?
1 0
글쓴이 글쓴이 14.06.04. 01:02
깨끗한 클레마티스
질문에 대답이나 해주세요 ㅋ
0 0
빠른 병아리난초 14.06.04. 01:03
툭하면 친구냐는 말이 버릇이듯이 나오네요. 자신과 의견이 다르면 극단적으로 보는게 버릇이 되셨나봐요. 친구가 아니면 의견을 내지도 못할까요?
1 1
깨끗한 클레마티스 14.06.04. 01:13
빠른 병아리난초
이분 최소 경통대 회장 소울메이트
3 0
빠른 병아리난초 14.06.04. 01:15
깨끗한 클레마티스
댓글 다신분 수준이 보이네요^^
0 0
끌려다니는 멍석딸기 14.06.04. 03:00
깨끗한 클레마티스
아빵터졌다ㅋㅋㅋㅋㄱㅋ
1 0
교활한 만수국 14.06.04. 01:07
책임질 수 있으니까 썼겠죠
아니면 그 글쓴 분을 혁박하시는 겁니까
저 글이 사실이라면 문제없을 테고 아니라면 반박문을 쓰거나 그 글쓴분에게 따지면 될텐데요
도대체 어떤 부분에 책임져야 할 부분이 있나요
1 0
참혹한 주름조개풀 14.06.04. 01:10
교활한 만수국
22 뭘 책임 지라는 건지 모르겠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4. 01:19
교활한 만수국
저분 협박을 왜합니까 ㅎ 저한테 떨어지는 것도 없는데

지금 상황은 무작정 해당인을 비난, 인신공격하는 분위기입니다.
나중에 저희가 모르는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 각자의 언동에 책임을 질 수 있는지 여쭤본거구요
0 0
서운한 램스이어 14.06.04. 01:09
어느 부분의 책임을??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4. 01:13
서운한 램스이어
전말이라고 말씀하신 부분이 사실관계와 전혀 다를 때의 책임이죠 ㅎ
0 0
멋진 백당나무 14.06.04. 01:10
아따 글쓴이 아까 다른글들에다가도 유제이크 실드 겁나게 치드만 이렇게까지 글올리네잉. 89년생 12학번 옹호하면 좋디? 권력있어보여서? 진짜 뭐 되도않는 드립으로 역협박질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4. 01:14
멋진 백당나무
ㅎㅎ 협박으로 보이셨나요... 전 여러분께 여쭤본건데...
0 0
외로운 부추 14.06.04. 01:27
성인으로서
0 0
가벼운 병솔나무 14.06.04. 04:18
가증스럽긴 여쭤본거라뇨 ㅋㅋㅋㅋㅋㅋㅋ책임질수 있나요? 라고 여쭤보는 사람이 어딨지? 역협박이지 한심합니다 진짜 알바풀었나 유제임스인지 ㅋㅋㅋㅋㅋㅋ유제이크인지 ㅋㅋㅋㅋㅋㅋ
0 0
기발한 만수국 14.06.04. 07:21
아여기피해자라고하는학생들친구다모여있네~
너희들이자신잇게쓴글이니 캡쳐다해놓겠습니다 말한마디한글자다책임지시는
0 0
기발한 만수국 14.06.04. 07:21
책임감보여주길
0 0
부자 비비추 14.06.04. 07:23
재미있게 글올린사람들 다 고소미~불리하면 친구라네 ㅎㅎ
0 0
귀여운 벼 14.06.04. 07:35
고소 ㅅㄱ
0 0
나약한 꽃댕강나무 14.06.04. 07:36
그니까 책임질 일인지 아닌지는 일단 피해자들이 고소를 해서 조사를 해야하는 거죠. 하지만 글쓴이가 지적한 거처럼 사실인양 보도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일단 경찰이 수사를 지지합니다.
0 0
아픈 꽃개오동 14.06.04. 08:50
"본인의 말에 책임을 져야한다는 취지이지 협박은 아니다"
▲세월호 보도에 관한 사과문을 발표한 MBC 기자회에게‘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말한 MBC 보도국 간부의 해명. 협박의 대가를 치르셔야겠네요. 본인의 말에 책임을 져야한다는 취지이지 협박은 아니에요.

-부대신문 메아리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