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04. 04:20
  • 1978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으나 댓글에서 실명이 거론되서 글폭하겠습니다. 전 페북의 글쓴이와 동일인물이 아니며 지인도 아님을 강조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기발한 은백양 14.06.04. 04:48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느린 나도풍란 14.06.04. 04:59
말하는 거 보면 외국인전형 아니고 농어촌 전형같은데..
코리아타운에서 갱상도나 절라도 출신 양아치 밑에서 시다바리하면서 말 배웠나
0 1
치밀한 풍란 14.06.04. 06:28
인성이 보이네요
0 0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07:13
모르는사람이 저런식으로글올리니까만나서이야기하자는걸로박에안보이는내가이상한건가? 그리고저렇게 캡쳐하려고의도적으로 저런상황을만드는고의성도보인다 뉴스피드에떠서 가져왔다는거보니 페북글쓴이나 이글쓴이나서로다아는사이인것같은뎅이렇게몰아가지말자
0 2
글쓴이 글쓴이 14.06.04. 07:19
배고픈 유자나무
회장 입장이면 정중하게 요청해야죠. 저게 회장이란 직에 있는 사람의 태도입니까? 그리고 저건 한달도 더 된 일인데 이런일 일어날 줄 알고 의도적으로 유도하나요? 페북에 뜨는건 내가 알지 못하는 친구의 친구의 친구가 좋아요를 눌러도 좋아요가 퍼지면서 내가 알 수 있게 되는 구조이기 때문이구요
0 0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07:25
글쓴이
라고변명하는건 나는유제이크씨와멀고ㅡ먼 알지도못하는사이인데 내친구의친구의친구가 좋아요를눌렀고나는 이번사건에어떤이익관계도되어있지않지만정의를위해올렷다고 자신을변명하기위한답글로박에안보이네요
0 4
글쓴이 글쓴이 14.06.04. 07:37
배고픈 유자나무
어휴.. 그런식으로만 생각하시면 어차피 안 들으실테니 뭐라 할 말이 없군요
0 0
때리고싶은 이질풀 14.06.04. 07:24
배고픈 유자나무
경통 회장 말투랑 참 닮았네요 유자나무씨
0 0
정겨운 풍선덩굴 14.06.04. 07:26
배고픈 유자나무
네 다음 경통회장
0 0
근육질 달맞이꽃 14.06.04. 07:29
배고픈 유자나무
한달전인데 먼 의도적 ㅋㅋ 무슨 각목들고 패는것도 예언했나요
0 0
근육질 달맞이꽃 14.06.04. 07:27
노답이네
0 0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07:30
이런식으로넘어가려지말고 자신의입장에대해조금이라도논리적으로 답변해주시길...
0 0
때리고싶은 이질풀 14.06.04. 07:36
배고픈 유자나무
여기서 제일 비논리적인 분이 하실 말씀은..
0 0
친근한 붓꽃 14.06.04. 07:31
89년생이면 말 막놔도 되나? ㅋㅋㅋ 웃긴다... 나이 먹고 늦게 입학한게 뭔 자랑이라고 저러지? 그래봤자 겨우 12학번인데? 진짜 꼴 뵈기싧네 ㅋㅋㅋ
4 0
날렵한 쑥 14.06.04. 07:32
어이없네...나이도 아직 새파라게 어린 사람이... 말 조심 하시죠 회장님?
20살만 되도 성인이라고 후배들한데 다 존대하고...모르는 사람이라면 지나가는 고딩한데도 존대해야하거늘...
0 0
특별한 고광나무 14.06.04. 08:23
날렵한 쑥

다짜고짜 말놓고 들어가니까 어처구니가 없던거죠..

제가 알기로, 저사건 이전에 경통회장이랑 페북 글쓴이랑 일면식도 없던 상태였는데..

나이 많다고 다짜고짜 말놓고 들어간건 잘된건가요??

0 0
때리고싶은 이질풀 14.06.04. 09:10
특별한 고광나무
윗분 회장이 어린사람이라고 한거 같은데요 조금 오해하신듯
0 0
찬란한 세열단풍 14.06.04. 08:13
페북에 올린 이기욱씨 글내리세요
0 2
글쓴이 글쓴이 14.06.04. 08:15
찬란한 세열단풍
알림에 반말로 떴던데 회장 본인이세요? 지인분이세요? 실명거론은 왜 하시는지;; 기껏 지워서 올렸는데
0 0
피곤한 초피나무 14.06.04. 09:43
찬란한 세열단풍
ㅎㅎ 페북 구경 잘하고 갑니다
0 0
바보 살구나무 14.06.04. 11:34
호구들집합이네 ㅋ_ㅋ
0 0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12:17
애초에자기페북에그런글올린것부터가잘못이다
모르는사람이라서 아무생각없이글올린거라고?공격성있는의도로그런글올리려면 모르는사람일수록더신중히 더생각해보고올렸어야지
나라도화가나서 그렇게하겠다
0 2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12:18
이기욱씨 이름기억하고있겠습ㄴ다
0 1
글쓴이 글쓴이 14.06.04. 12:21
배고픈 유자나무
? 무슨 일인지는 아세요? 회장이 대놓고 초면에 반말하고 저급한 단어 내뱉은건데
0 0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12:44
글쓴이
네아는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4. 12:34
배고픈 유자나무
그리고 저건 제 이름이 아니라 페북에 한달전에 회장이 협박?한 증거스샷 올린 사람인데요--;
0 0
근육질 달맞이꽃 14.06.04. 12:29
저격잼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4. 12:38
아ㅋㅋ 글 내리니까 내용도 모르는 사람들이 설치네ㅋㅋ
모 학생이 중간고사 기간에 사회대와 비교하며 경통대 학생회를 비꼼 - 회장이 페메로 초면에 반말하고 손가락놀릴시간은있나? 라면서 만나자고 협박함
그 대화내용이었고 아까 본 사람들은 전부 회장의 섣부른 언행을 비난했으나 회장으로 짐작되는 저사람이 매너없게도 실명 거론하자 글폭한겁니다
0 0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12:47
글쓴이
이해관계가얽혀있으니까 페북에저런글까지올리는거겠지
의도가너무나도분명해서 말하기도귀찮다 그만해요좀 피해자라고떠들어대는무리중한명이거나 그친구들이겠지뭐
0 1
글쓴이 글쓴이 14.06.04. 12:49
배고픈 유자나무
이해관계가 아니고 이번에 사고거 터졌는데 예전엔 이런 일도 있었다 원래 인성에 문제가 있다, 라는 의미로 올린거죠
1 0
괴로운 시클라멘 14.06.04. 13:48
글쓴이
글쓴이분 저사람 상대하지 마세요
0 0
배고픈 유자나무 14.06.04. 18:33
글쓴이
이전에도 의도적으로 좋지않은소문을퍼뜨리던무리가있었다고들었고이번사건도그와별상관없어보이진않는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4. 18:37
배고픈 유자나무
상관없는듯? 그리고 저게 어딜봐서 의도한거죠? 페북에 단과대활동에 대한건 당연히 쓸 수 있는거고 그에대해 회장이란 사람이 먼저 공격적으로 접근한건데요? 대화내용도 공개하지도 않다가 이번 사건 터지니까 공개한거 같구요. 님말대로라면 저건 이미 퍼졌어야지 왜 사건 후에 공개했을까 싶네요? 이런말 하기싫은데 단대회장 시다바리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