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4.06.04. 04:20
- 1978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살만 되도 성인이라고 후배들한데 다 존대하고...모르는 사람이라면 지나가는 고딩한데도 존대해야하거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짜고짜 말놓고 들어가니까 어처구니가 없던거죠..
제가 알기로, 저사건 이전에 경통회장이랑 페북 글쓴이랑 일면식도 없던 상태였는데..
나이 많다고 다짜고짜 말놓고 들어간건 잘된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는사람이라서 아무생각없이글올린거라고?공격성있는의도로그런글올리려면 모르는사람일수록더신중히 더생각해보고올렸어야지
나라도화가나서 그렇게하겠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 학생이 중간고사 기간에 사회대와 비교하며 경통대 학생회를 비꼼 - 회장이 페메로 초면에 반말하고 손가락놀릴시간은있나? 라면서 만나자고 협박함
그 대화내용이었고 아까 본 사람들은 전부 회장의 섣부른 언행을 비난했으나 회장으로 짐작되는 저사람이 매너없게도 실명 거론하자 글폭한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도가너무나도분명해서 말하기도귀찮다 그만해요좀 피해자라고떠들어대는무리중한명이거나 그친구들이겠지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리아타운에서 갱상도나 절라도 출신 양아치 밑에서 시다바리하면서 말 배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