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학교서 과외시켜주는거질문좀드려요 글쓴이 2014.06.04. 06:48 1077 1 제가 2학기복학을합니다 멘토링하고싶은데 보통 언제지원하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보통의 갈대 14.06.04. 12:36 다문화 기장 같의것들은 보통개학전방학때 정규모집? 받구요 개학뒤로도 추가모집잇어요~ 얼마전에추가모집 한걸로알아요 0 0 보통의 갈대 댓글 내용 복사 다문화 기장 같의것들은 보통개학전방학때 정규모집? 받구요 개학뒤로도 추가모집잇어요~ 얼마전에추가모집 한걸로알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보통의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