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문제가 되는건
글쓴이
- 2014.06.04. 07:33
- 1479
가해자가 제대로된 사과와 후속조치를 취하지 않아서 생긴겁니다. 사건발생후 대자보에 적혀있던데로 빨리 사과하고 했으면 당사자들 끼리 해결된 문제에 제3자들이 신경이나 쓸까요
물론 공격적인 어조나 인신공격성 글을 옹호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문제의 원인을 따지려한다면 가해자에게. 묻는게 맞다고 봅니다
물론 공격적인 어조나 인신공격성 글을 옹호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문제의 원인을 따지려한다면 가해자에게. 묻는게 맞다고 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동감합니다. 회장자리에 있기엔 참 모자란 사람이란 생각이 드네요
0
0
배고픈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아닌데 아답답하다
사건의 전말이 이게 다가 아니에요
사건의 전말이 이게 다가 아니에요
0
0
청결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자운영
진실을 알려주시죠
0
0
착실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자운영
아니라면 해명글이라도 빨리 올려서 오해를 풀려고 해야지 잠수탄다고 해결될거 같진 않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사과문올리는거 알고계시던데...올린데용
0
0
청결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가 지난만큼 더 깊게 반성하고 더 진심어린 사과였으면 좋겠습니다
0
0
똑똑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 누를려고 누른게 아닌데....죄송합니다;;
0
0
즐거운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