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용 스마트폰을 skt사용자가 쓸수있나요?
글쓴이
- 2014.06.04. 09:53
- 1823
옵티머스 lte 스마트폰이 lgu+용이 있고 skt용이 따로 있던데요 ~ 모양도 다르게 생겼구요
근데 제가 에스케이용을 쓰다가 고장이나서 같은제품 중고폰으로 사려고 알아보니 나와있는게 엘지유플러스용 뿐이네욤
여기에 에스케이 유심칩만 넣어도 정상적으로 작동할까요??
근데 제가 에스케이용을 쓰다가 고장이나서 같은제품 중고폰으로 사려고 알아보니 나와있는게 엘지유플러스용 뿐이네욤
여기에 에스케이 유심칩만 넣어도 정상적으로 작동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유심호환은 skt - kt 만 가능합니다
0
0
싸늘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하늘타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지금 유플러스용 기계를 케이티로 사용중인데요~?
0
0
태연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