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04. 10:02
- 2069
.
권한이 없습니다.
그니깐요. 개인책임이 젤 중하죠.
2
0
애매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발하삼
0
0
뛰어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제이크 보고있네. 비추날리는듯
0
0
따듯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제이크 케이크 먹고있나?
0
0
우아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흰여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잼ㅋㅋㅋㅋ
0
0
게으른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뱀딸기
노잼이라는게 더웃김ㅋㅋㅋㅋㅋㅋ
0
0
질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클로씨가 사과안해서 경통대 단운위애들이 책임묻는거아님?
0
0
돈많은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모 씨가 사과 안하고 쉬쉬해서 과짱들이 탄핵시키는거 아님? 내가 난독인가?
0
0
센스있는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소리?무슨일있?
0
0
행복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대신 사과야 글좀 똑바로 읽고오자;
0
0
화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과가 아니라 걍 탄핵시키려고 하는거처럼 보이던데
0
0
때리고싶은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제목 바꾸는게좋을것같은데?
0
0
털많은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이한말에 한글자한글자책임질수있기를바라겟습니다
0
0
털많은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시클라멘
뭔 책임어쩌고하면서 협박하냐???
0
0
우아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흰여로
남에대해 비판하는거 대해서 책임 지라는게 협박이구나~아~협박의 새로운 정의를 배우고가요
0
0
일등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이 안 밝혀 졌으니 꼭 경찰 고소했음 좋겠습니다.
0
0
병걸린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