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들어와 산지 10일 정도 됐는데
글쓴이
- 2014.06.04. 10:41
- 2353
최근3~4일 지켜본 결과 가스를 1 썻거든요 그동안
근데 집이 2달 비어잇엇고 5월달까지 쓴게 지금이랑 50정도가 차이나는데 저번에 썻던 사람이 허위기록해놓은건가요...? 보일러아예안트는데
근데 집이 2달 비어잇엇고 5월달까지 쓴게 지금이랑 50정도가 차이나는데 저번에 썻던 사람이 허위기록해놓은건가요...? 보일러아예안트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가스렌지도 가스 나가지않나요?
0
0
불쌍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붉은토끼풀
가스렌지 쓰면서 3~4일만에 1 올라간거 확인했는데 들어온지 10일만에 50을 사용햇을리가 없잖아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사는데요
둘이 살아도 한겨울에나 50나와요....
보일러 빵빵하게 틀고여
참고하세요
둘이 살아도 한겨울에나 50나와요....
보일러 빵빵하게 틀고여
참고하세요
0
0
해맑은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전 사람이 썼던 거 아닌가요? 이전 사람거면 나가기 전에 돈 다 내고 갔을걸요/
0
0
초조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