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학과 ㅇㅎㅎ 교수님
글쓴이
- 2014.06.04. 10:49
- 1167
오늘 투표날인데 다들 투표하셨는지 모르겠내요
문득 한문학과 ㅇㅎㅎ 교수님 교양수업빼 하셨던 말씀이 생각나서 글 남깁니다.
투표를 하러가면 다 그놈이 그놈이라서 자신은 자발적 비투표권자라고 학생들에게 수업시간에 말씀하셨는데 너무 당당하게 말씀하셔서 너무 어이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놈이 그놈이라서 투표를 안한다니..
그런 편의적인 생각을 하시는 분은 없으셨으면 합니다^^
문득 한문학과 ㅇㅎㅎ 교수님 교양수업빼 하셨던 말씀이 생각나서 글 남깁니다.
투표를 하러가면 다 그놈이 그놈이라서 자신은 자발적 비투표권자라고 학생들에게 수업시간에 말씀하셨는데 너무 당당하게 말씀하셔서 너무 어이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놈이 그놈이라서 투표를 안한다니..
그런 편의적인 생각을 하시는 분은 없으셨으면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와 나도 어이없던데 항상 비관적이시라
0
0
멍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얽
0
0
일등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 어그로 지리네요
0
0
밝은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학과에 ㅇㅎㅎ??
시간 강사분인가...
시간 강사분인가...
0
0
발랄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개비자나무
교양수업 하시는 분 있답니다.
0
0
일등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