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u wlan ㅠ ㅠ
글쓴이
- 2014.06.04. 13:39
- 1674
이거 학지시 아이디랑 비번넣는거 아닌가요? ㅠ 나만 안되나 ㅠ글고 놋북 와이파이는 인증프로그램이 실행이안되서 연결이 안되는데 이거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외로운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놋북으로도 pnu notebook?인가 그거 하지말고 폰 와파랑 똑같이 피엔유랜 눌러서 하시면되여..! 그래도 안되시던가요? 아니면 그 옆에 kedroam(스펠맞나몰겠는데 암튼 이런거 ㅇㅇ) 그거 이용하실수도있어요. 국립대 와이파이라던데.. 그것도 아디랑 비번에 학지시아디비번 치시면 이용가능하던데여! 한번해보세요 그래도 안되시면 ㅠㅠ
0
0
화려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동백나무
ㅠ 놋북 네트워크가 이상한건지 ㅠ 학지시쳐넣어도 접속이 안되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와이파이 해도 느려요
자꾸 연결이 불안정해서 끊겼다됐다 그래서 짱난다는...
폰으로 테더링하는게 속편합니다ㅠ
자꾸 연결이 불안정해서 끊겼다됐다 그래서 짱난다는...
폰으로 테더링하는게 속편합니다ㅠ
0
0
근육질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놋북은 안써봐서 잘 모르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