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 이런것 잘아는분~!
글쓴이
- 2014.06.04. 13:42
- 1036
가끔씩 보면 시사 용어도 잘 알고
사회 현상에 대해
되게 논리적으로 말도 잘 하고...
그런 분들 있잖아요?
제가 1학년인데 고딩때 그냥
수능 공부만 해서
시사 상식이 엄청 부족해요...
그런거에 해박한 분들은
주로 어떻게 그런 지식을 얻나요?
독서?신문?
신문을 중도에서 봐도
근데 모르는 정책이라던가 용어 등등이
계속 있던데
하나씩 그런것들을
검색해나가면 되나요?
국제 정세나 우리나라 정치 세태
이런것들!ㅜㅜㅜㅜ
일단 용어들도 많이 알고싶구...
도움되는 책같은 게 있나요..?
잘 아시는 분들
지식을 좀 넓히고싶어서ㅠ
답변 부탁드려요ㅎㅎ
☞♥☜
사회 현상에 대해
되게 논리적으로 말도 잘 하고...
그런 분들 있잖아요?
제가 1학년인데 고딩때 그냥
수능 공부만 해서
시사 상식이 엄청 부족해요...
그런거에 해박한 분들은
주로 어떻게 그런 지식을 얻나요?
독서?신문?
신문을 중도에서 봐도
근데 모르는 정책이라던가 용어 등등이
계속 있던데
하나씩 그런것들을
검색해나가면 되나요?
국제 정세나 우리나라 정치 세태
이런것들!ㅜㅜㅜㅜ
일단 용어들도 많이 알고싶구...
도움되는 책같은 게 있나요..?
잘 아시는 분들
지식을 좀 넓히고싶어서ㅠ
답변 부탁드려요ㅎㅎ
☞♥☜
권한이 없습니다.
진지하게, ebs 정치 수능특강 추천함. 고등학교 사탐이 진짜 기초적이면서도 은근 상세하게 잘 나옴. 지금 제가 알고 있는 정치-경제 용어 80프로는 고딩 때 배운 거일 듯.
0
0
무례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자주괭이밥
진지하게, 인적성에도 도움이 됩니까?
0
0
해박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산비장이
더 많이 배운다고 해서 더 좋은 사람이 되는 건 아닌 거 같아요.
0
0
무례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자주괭이밥
아 그게 도움이 되나보네요~ 법과정치 수능 쳤는데 스스로 부족하다고 느껴서..ㅋㅋㅋ 책 다시 참고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신문이랑 커뮤니티 눈팅해요
커뮤니티에 가면 이쪽으로 해박하신 분들 글들은 도움되는게 많더라구요
다만 필터링 필수
신문보다가 모르는 거 나오면 검색해서 공부하고 그렇게 하나씩 늘립니다
시사 하루아침에 안늘져ㅠㅠ
커뮤니티에 가면 이쪽으로 해박하신 분들 글들은 도움되는게 많더라구요
다만 필터링 필수
신문보다가 모르는 거 나오면 검색해서 공부하고 그렇게 하나씩 늘립니다
시사 하루아침에 안늘져ㅠㅠ
0
0
활달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는 그냥 보고 듣고 읽고 3개를 졸업할 때 까지 해야됩니다.
뭘 공부한다고 늘어나는게 아님....
너무 기초가 없으면 기초상식 책을 읽어보는 것은 도움되지만 그 이후부터는 말 그대로 얼마나 많이 보고 듣고 읽느냐인듯.... 그리고 전문가들의 의견도 들어보구요.
뭘 공부한다고 늘어나는게 아님....
너무 기초가 없으면 기초상식 책을 읽어보는 것은 도움되지만 그 이후부터는 말 그대로 얼마나 많이 보고 듣고 읽느냐인듯.... 그리고 전문가들의 의견도 들어보구요.
0
0
촉박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