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거래를 처음해보는데요
글쓴이
- 2014.06.04. 16:07
- 2143
직거래하는데 판매자가 절대 자기 지역에서 못벗어난다고해서좀 멀고 제가 수업에 잡혀있는 몸이라 이번주말에 가능하냐 물었는데요
하루넘어서도 답장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답변해달라고 보냈더니 저렇게 말하네요
원래 처음 사기로한 사람한테 파는거 아닌가요?
제가 처음이라 잘 모르는건지..
왤케 화나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직거래 피하는거면 100%사기
0
0
근엄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세요
0
0
방구쟁이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거래는 보통 그자리에서 현금 아니면 물건 확인하고 스맛폰이나 은행에서 거래 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전자기기팔았는데 사시는분께서 미리 돈넣은 적이 왕왕 있었네요
그치만 파는 사람이 돈부터 넣어라는 좀...;;;
저같은 경우에는 전자기기팔았는데 사시는분께서 미리 돈넣은 적이 왕왕 있었네요
그치만 파는 사람이 돈부터 넣어라는 좀...;;;
0
0
짜릿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꾼인거 같은데
0
0
날씬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래를 피하는게 아니라 예약하고 당일에 안사가는 애들이 워낙 많아서 그럼..
0
0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니까하지마세요
0
0
화려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지마셈
0
0
귀여운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ㅠ 지금 폰이 꾸져서 일일이 답글달기가 어려운데
폰 고장나서 똑같은거 중고로 하나 사려했더니 힘드네요 ㅠ ㅠ 댓그감사합니다
폰 고장나서 똑같은거 중고로 하나 사려했더니 힘드네요 ㅠ ㅠ 댓그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거래는 찝찝한 기분들 땐 안사는게 나중에 맘편해요~
0
0
참혹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낌에 사기는 아닐 것 같은데 판매자가 좀 별로인듯..
근데 예약 해놓고 펑크 내는 사람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어요.
전 괜찮은 물건 직거래 잡히면 좀 무리해서라도 당일 바로 거래하러 가는데..
근데 예약 해놓고 펑크 내는 사람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어요.
전 괜찮은 물건 직거래 잡히면 좀 무리해서라도 당일 바로 거래하러 가는데..
1
0
키큰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닌거같은데요 일여일까지 예약하고 기다렸는데 안사시면 어떡해요. 그래서 선입금은 문제지만 그전에 연락오면 그사람한테 판다는것같네요
제가 판매자라도 예약은 안해줄거같아요 그때까지 남아있으면 모르겠지만
제가 판매자라도 예약은 안해줄거같아요 그때까지 남아있으면 모르겠지만
0
0
유치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예약하고 취소하는 경우도 있군요~ 그래서 그럴수도 있겐네요ㅋㅋ 딧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매자가 미친놈ㅋ 응하지마세요ㅋ
물건이 그거 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ㅋㅋ
물건이 그거 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ㅋㅋ
0
0
꾸준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