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학년 2학기 휴학후 졸업..
글쓴이
- 2014.06.04. 16:55
- 2084
지금 3학년 1학기 다니고있고요 사정상 다음 학기에 휴학을 해야할것 같은데...
14년 2학기에 열리는 제품개발설계를 듣지못하면 종합설계과제, 졸업논문등이 한 학기씩 밀리게 되네요...
제가 15년 1학기 부터 복학을 해서 학교를 다닌다고 했을때,
제품개발설계 과목 특성상 1학기에 열리지 않기 때문에 2학기에 듣게된다면 전 졸업을 언제할수있는건가요??ㅠㅠㅠ
제가 몰랐었는데 졸업논문이 종합설계과제를 바탕으로 작성하는것이라서 동시수강이나 논문을 먼저 쓰는것은 불가능하다는군요...
16년 1학기까지만하고 졸업을 할수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따라서 3학년 2학기에 휴학을 하지않는것이 가장 최선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졸업논문이랑 종할설계같이수강됫엇는데..
0
0
기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구골나무
저도 그부분은 카더라라서 잘모르겠네요 지금 2014년도 수강신청자료집보고잇는데 졸업논문은 선후수관계가 없는걸로 나와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구골나무
16년 1학기에 종합설계과제와 졸업논문을 동시에 수강할수만 있다면 아무문제가 없겠는데... 혹시나 이 시기에 휴학하신분이나 잘아시는분있으면 도움좀 요청하려고 글쓴거에요ㅠㅠㅠ 오늘 과사 문닫아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문이랑 졸과 동시수강하면 됩니다.
0
0
운좋은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해당
죄송한데.. 논문을 어떤내용으로 쓰는건가요?? 졸과한것을 바탕으로 쓰는게 아니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도교수마다 다를듯요.
0
0
운좋은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가세요 그게 확실할듯
0
0
청아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메꽃
(っ '~')づ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밍듀화 빔~
0
0
냉정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과랑 논문이랑 동시수강가능해요
그리고 논문은 학점도 없고해서
그냥 대충해도.. 아니 개판쳐도 웬만하면 통과되니까 걱정안하셔도 되지싶어요.
그냥 평소에 졸과하면서 어떻게했는지나 슬슬 봐두고
거의 끝나갈때 논문써도 문제없을듯..
그리고 논문은 학점도 없고해서
그냥 대충해도.. 아니 개판쳐도 웬만하면 통과되니까 걱정안하셔도 되지싶어요.
그냥 평소에 졸과하면서 어떻게했는지나 슬슬 봐두고
거의 끝나갈때 논문써도 문제없을듯..
0
0
초연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솜방망이
정말감사합니다!! 오늘 과사가서 확실히 물어봐야겠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