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어디가 좋을까요??
글쓴이
- 2014.06.04. 17:25
- 1648
현재 700중반 나오는데 900이 필요해서 다닐려고 하는데 어디가 나을까요???
방학때 다닐거고 울학교 근처면 괜찮고 과제가 적은곳이었으면 좋겠어요. 토익에만 올인할 상황이 아니라서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파고다
0
0
행복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팍오다
0
0
피로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내가 대빵이다야
0
0
날씬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학원필요없어요
저 한달만에 690에서 930 만들었는데 맨 처음 시작할때 학원 한달다녔지만 다닌 이유는
토익이 어떤놈인지 파트 123456이 어떤식으로 나오는지조차 몰라서 다녔구요
그담부턴 그냥 혼자 문제만 열라 풀고 셤쳤어요ㅋㅋ 사실 제가 의지가 없어서 억지로 학교에 스터디구해서
했는데 학원다니는것보다 훨씬 효율적이더라구요
굳이 학원을 찾으신다면 그냥 이름없는 쌤을 추천해요
와비엠에 조xx쌤 들어본바로는 사설이 너무많고 강의학생도많아서 피드백이 조금 힘들었던것같아요
저 한달만에 690에서 930 만들었는데 맨 처음 시작할때 학원 한달다녔지만 다닌 이유는
토익이 어떤놈인지 파트 123456이 어떤식으로 나오는지조차 몰라서 다녔구요
그담부턴 그냥 혼자 문제만 열라 풀고 셤쳤어요ㅋㅋ 사실 제가 의지가 없어서 억지로 학교에 스터디구해서
했는데 학원다니는것보다 훨씬 효율적이더라구요
굳이 학원을 찾으신다면 그냥 이름없는 쌤을 추천해요
와비엠에 조xx쌤 들어본바로는 사설이 너무많고 강의학생도많아서 피드백이 조금 힘들었던것같아요
0
0
참혹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고다 어학원 원장 청부살인 혐의
어떻게 판결났나요? 궁금하네요.
어떻게 판결났나요? 궁금하네요.
0
0
안일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씀바귀
무죄입니다.
0
0
따듯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