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가기 왜이렇게 힘들죠 ㅠㅠ
글쓴이
- 2014.06.04. 21:37
- 2152
서류 -> 전공+한국사 -> 인적성 -> 1차면접 -> 2차면접 -> 인턴선발 후 일정 % 전환 -> 정규직
요새 공채 모집요강 보면 ㅎㄷㄷ 하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요가 과잉이면 공급자는 가격을 올리기 마련이죠
0
0
상냥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비파나무
수요랑 공급이 바뀐듯;;
0
0
한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인원도 대폭 줄이지 않았나요
TO 자체가 적으니.... 뽑는 과정이 점차 날카로워지는듯하네요
힘내세요
TO 자체가 적으니.... 뽑는 과정이 점차 날카로워지는듯하네요
힘내세요
0
0
겸연쩍은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