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상담이거 꼭해야되나요??
글쓴이
- 2014.06.05. 08:57
- 1303
진짜 부담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 학기에 안 하면 다음 학기에 해야된다더라구요. 안 해도 정정기간 지나면 성적 볼 수 있습니다.
0
0
머리나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에 성적 안 봐도 되면 안해도 됨
0
0
짜릿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할거
0
0
촉촉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