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르바이트 구하실 때요ㅠㅠ
글쓴이
- 2014.06.05. 11:36
- 1476
다들 아르바이트 구하려고 할 때
오래 못하게 되더라도 오래할 수 있다고 얘기하세요?ㅜㅜ
그러다가 계약기간도 못 채우고 그만두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오래 못하게 되더라도 오래할 수 있다고 얘기하세요?ㅜㅜ
그러다가 계약기간도 못 채우고 그만두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질긴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매듭풀
죄 지은 느낌이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미운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기간 있는 건 알바가 아니라 계약직임. 전 근데 오래 못한다고 솔직하이 말함.
0
0
난쟁이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할 수 있다고 해놓고 그만둬야할 시기가 다가오면 집안 문제가 있다, 중요한 일이 생겼다 등 핑계대고 나가는 애들 많은데 지켜보는 입장에서는 거어어ㅓ법어ㅓ버ㅓ업나 짜증남 특히 고용주 입장에서는 ㅡ..ㅡ
그러지 마세여
그러지 마세여
1
0
찬란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꾸지뽕나무
그냥 차라리 솔직하게 오래 하지는 못하는데 시켜주시면 안되겠냐고 부탁하는게 훨씬 좋음
0
0
찬란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꾸지뽕나무
네ㅜㅜ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거기 어려워지면 통보형식으로 잘리는건데
정확하게 계약서쓰는거 아니면 그낭 하세요
어차피 거기 어려워지면 통보형식으로 잘리는건데
정확하게 계약서쓰는거 아니면 그낭 하세요
0
0
어두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할려고했는데 뭐 일이 생각했던거보다 다르고 많이힘들면 중간에 관둘수도있죠 ㅋㅋㅋㅋ
알바천국만 봐도 3개월이상 이케 일할사람 구하는게 대부분인데 면접볼때는 오래할거라고 얘기하시는게 좋아요;;
계약기간같은거없잖아요
알바천국만 봐도 3개월이상 이케 일할사람 구하는게 대부분인데 면접볼때는 오래할거라고 얘기하시는게 좋아요;;
계약기간같은거없잖아요
0
0
무거운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하다가 나오면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