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잘아시는분~~~위약금좀 봐주세요ㅜㅜ
글쓴이
- 2014.06.05. 12:19
- 1249
제가 약정1년남앗는데 해지하게되면
기기값+위약금 해서 7만원정도나온다고하더라구요ㅜㅜ
이런거 다 보상해주면서 번호이동가능한거있나요??
길가다보니 광고가많던데 잘모르겠어서ㅜㅜ
기기값+위약금 해서 7만원정도나온다고하더라구요ㅜㅜ
이런거 다 보상해주면서 번호이동가능한거있나요??
길가다보니 광고가많던데 잘모르겠어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하지말고 위약금 내시고
인터넷에서 스팟뜨는거 찾아서 이동하시면 득일거예요
인터넷에서 스팟뜨는거 찾아서 이동하시면 득일거예요
1
0
꾸준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종의 눈속임이죠. 자기들 위약금 물어주면서 싸게 해준다면서 실제로 기계원금은 비싸게 쳐먹는...차라리 위약금은 본인이 내고 뽐뿌나 위키폰같은 곳에서 이쪽 분야에 대해 알아서 인터넷으로 싼 곳 찾아 하는게 훨씬 싸게 치죠. 다만, 이러면 머리가 좀 아프죠.
0
0
과감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붉은토끼풀
아 그런거군요ㅜㅜ알겠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약금 대납후 할원 30
위약금 대납없이 할원 23
똑같은거죠뭐
위약금 대납없이 할원 23
똑같은거죠뭐
0
0
적나라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렇게 사시는 분을 뽐뿌에선 호갱이라고 합니다
잔여할부금 보상해주고 번호이동해준다는거 교묘한 속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