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이크씨.ㅎㅎㅎ
글쓴이
- 2014.06.05. 14:09
- 2247
사퇴가아니고
자퇴를하는게 어떤가요.ㅎㅎ
그냥 그자리에 물러난다고 끝날문제는아닌듯
학교측에서도 제적에대해서 고려해야함
자퇴를하는게 어떤가요.ㅎㅎ
그냥 그자리에 물러난다고 끝날문제는아닌듯
학교측에서도 제적에대해서 고려해야함
권한이 없습니다.
사퇴했나요???
0
0
다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자진휴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만약 학생회장이 아니었다면 내려올 자리가 없으니 그냥 아무 조치도 안 취해도 되나요? 범죄저질러도 사퇴하면 끝일만큼 학생회장이라는 자리가 권위있는 자리인지..범죄처벌의 방패로 쓸만큼..범죄 앞에서는 학생회장이라도 그 범죄에 합당한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0
0
교활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놈의 뺑소니 사퇴 좀 그만 봤으면. 사고치고 내빼면 그게 뺑소니지
0
0
점잖은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래
0
0
냉정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이무슨중고등학굔줄아나 자퇴하게
0
0
냉정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