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비 납부자 명단을 학과에 주는거를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네요
글쓴이
- 2014.06.05. 14:29
- 2037
대체 학과에서 그 명단이 왜 필요한겁니까?
자율적으로 내게 되어 있는 학생회비를 납부하는 여부로 차별받는게 당연한건가요?
자율적으로 내게 되어 있는 학생회비를 납부하는 여부로 차별받는게 당연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차별을어떤식으로받나요?
0
0
초라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바위떡풀
http://mypnu.net/sc/4972680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소하세요
0
0
특별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싼대학교
0
0
진실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확히 어떤 명단인지는 모르지만 그거 없으면 학과에 학생회비를 나누어 줄 수가 없음
각 단대, 과 별로 낸사람이 엄연히 있는데
학생회비 걷은걸 1/n으로 줄 수 는 없지 않겠음??
국민연금이랑 좀 다르긴하지만 빗대자면
연금 낸 비율로 연금액 지급하는거??
안 낸 사람에게 사물함이나 과도이용 각종 행사에 불이익 주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라 생각되고
여튼 명단은 딱 돈나눠주는 용도로만 쓰는걸로 알고있음
각 단대, 과 별로 낸사람이 엄연히 있는데
학생회비 걷은걸 1/n으로 줄 수 는 없지 않겠음??
국민연금이랑 좀 다르긴하지만 빗대자면
연금 낸 비율로 연금액 지급하는거??
안 낸 사람에게 사물함이나 과도이용 각종 행사에 불이익 주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라 생각되고
여튼 명단은 딱 돈나눠주는 용도로만 쓰는걸로 알고있음
0
0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그러니까 납부자 수만 공개하면되지 왜 세세한 명부를 배포해서 부조리를 만드냐는 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본부가 귀찮아서 그런갑지 뭐
본부에서 정리해서 주는 걸테니
본부가 ㅅㅂㄹㅁ인가봄
총학,단대회장이나 과짱한테 이제 명단말고
수만 달라고 본부에 항의하라고 하셈
본부에서 정리해서 주는 걸테니
본부가 ㅅㅂㄹㅁ인가봄
총학,단대회장이나 과짱한테 이제 명단말고
수만 달라고 본부에 항의하라고 하셈
0
0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엑셀파일로 나온다는데 그거 한번가공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겁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학과에 명단 전해주는건 본부가 아니라 총학으로 압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차적으로 본부가 주는 거니까
총학도 혹시 명단아니까 뭔 부조리를 만들지 어째암??
걍 본부가 수만 주는게 애초에 맞지 않음??
총학도 혹시 명단아니까 뭔 부조리를 만들지 어째암??
걍 본부가 수만 주는게 애초에 맞지 않음??
0
0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에서 생산되는 학과물품을, 회비 납부 여부에 따라서 차등 분배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 그런 차별을 위해서는 명부가 필요한 거고.
0
0
난감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무궁화
납부할 때는 필수가 아니라고 할 뿐 불이익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어놓고 차별하는건 안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군요.
0
0
난감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무궁화
학생회비는 그런데 쓰이는게 아님
학생복지에 쓰이고 헉생회가 만드는 행사에 쓰이는게 학생회비
학과물품은 정부지원금+등록금으로 사는거임
사물함등과 같은것
학생복지에 쓰이고 헉생회가 만드는 행사에 쓰이는게 학생회비
학과물품은 정부지원금+등록금으로 사는거임
사물함등과 같은것
0
0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피소스테기아
그렇군요. 몰랐슴다ㅋㅋ
0
0
난감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무궁화
학과물품ㅋㅋㅋ
0
0
거대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은방울꽃
ㅋㅋㅋㅋㅋ
0
0
난감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작년에 과학생회 총무했었는데 명단안받고 몇명냈으니 그만큼만 통장으로 넣어주던데.. 그래서 저도 안냈죠.. 사물함 이런거는 조교님이관리하면서 필요한사람 줬고. 회비받은거는 학술제나 학과캠프 등 학과행사할때 쓰고요.. 과사에서 먹는 종이컵. 커피.녹차 이런거(저희과만있나요?) 도 학생회비안쓰고 학교에서내려오는 학과지원금인가 무튼 학생회비로 안하고 조교님 알아서 채워주셨는데..
0
0
섹시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