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ㅠㅠ 군필선배님들 ~ 글쓴이 2014.06.05. 15:23 1953 2 모집병 최종발표가 7.24 일이던데 7월달모집때 다른곳 지원못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촉한 개암나무 14.06.05. 15:24 국방부에 문의하세요 0 0 촉촉한 개암나무 댓글 내용 복사 국방부에 문의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촉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야릇한 브라질아부틸론 14.06.05. 15:27 ㅋㅋㅋㅋ군필은 그런거 기억못합니다 2 0 야릇한 브라질아부틸론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군필은 그런거 기억못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릇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