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기성회비 반환은 한다고 난리면서
글쓴이
- 2014.06.05. 17:01
- 1373
학생회비는 왜 걷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불허전 총학 굳. 애초에 30만원 걷어서 학교 운영이 가능?
권한이 없습니다.
어멋 우리 학생회비는 착한 학생회비 거든요
0
0
근엄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애기참반디
앗몰라뵈서 ㅈㅅ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성회비는 안내면퇴학
헉생회비는안내도됨 ㅇㅋ???
헉생회비는안내도됨 ㅇㅋ???
0
0
늠름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부추
안다
근데 기성회비 반환하자고 땀뻘뻘 흘리면서 다니더니 결국 그 활동비는 학생회비 ㅎ 잼
근데 기성회비 반환하자고 땀뻘뻘 흘리면서 다니더니 결국 그 활동비는 학생회비 ㅎ 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안내면 되지
머 축제도 안하고
걍 학생회도 없애면 될듯
내 의견 ㅍㅌㅊ??
머 축제도 안하고
걍 학생회도 없애면 될듯
내 의견 ㅍㅌㅊ??
0
0
늠름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부추
그런데 알고보니 미납자 명단 받아서 학생회비 독촉하고 불이익 주는 학과 존재
학생회가 알았던 몰랐던 명단을 제공함으로써 이런일이 발생하는 원인을 제공함
학생회가 알았던 몰랐던 명단을 제공함으로써 이런일이 발생하는 원인을 제공함
0
0
근엄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애기참반디
ㅇㅇ 명단얘기 나와서 한 말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애기참반디
그래서 아까 댓글달았는데
본부에 얘기해서
숫자만 내 놓으라하셈 ㅇㅇ
총학도 그거 받아서 주기잼 ^오^
아 ㅅㅂ 수업시간에 뭐하노 나는 ㅜㅜ
수업 듣기 시르다 ㅜㅜ
본부에 얘기해서
숫자만 내 놓으라하셈 ㅇㅇ
총학도 그거 받아서 주기잼 ^오^
아 ㅅㅂ 수업시간에 뭐하노 나는 ㅜㅜ
수업 듣기 시르다 ㅜㅜ
0
0
늠름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크라제잉
0
0
냉철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