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동 카페베네
글쓴이
- 2014.06.05. 17:05
- 2409
한번도 안가봤는데 장전동 카페베네 조용한가요??
조용한 카페 가고싶은뎅 ㅠ ㅠ
아님 장전동 카페베네 근처나 부산대역 근처에 조용한카페없나용?
조용한 카페 가고싶은뎅 ㅠ ㅠ
아님 장전동 카페베네 근처나 부산대역 근처에 조용한카페없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카페베네 2층은 사람많고 1층엔 사람 없어서 조용하던데요
0
0
잉여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쥬오마이걸
0
0
냉철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이레, 카페 클라라 등 개인카페들은 조용ㅎ
0
0
꼴찌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미국나팔꽃
클라라 문 닫지 않았어요?
0
0
적절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부처손
헐 클라라 문닫았어요??ㅠㅠ
0
0
꾸준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시험기간에 커페베네에서 거의 공부하는데 공부하는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조용해요 2층은! 근데 가끔 아주머니들 오시면 시끄러워용
0
0
흔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