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m자 심하신분있으세요?
글쓴이
- 2014.06.05. 20:09
- 1435
머리 계속 빠지고 그러는 탈모수준은아닌데
너무 m자가 깊숙해서 앞머리 텅텅비는게 짜증나네요 ㅠㅠ 이런거 수술로 고쳐본분없나요? 이식이라도 하고싶은데
너무 m자가 깊숙해서 앞머리 텅텅비는게 짜증나네요 ㅠㅠ 이런거 수술로 고쳐본분없나요? 이식이라도 하고싶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프로페시아 드세요
1
0
포근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아빠가 심해요. 머리를 손으로 위로 슥슥 만지는 버릇 고치니까 좀 덜하시던데..
0
0
피로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의 완성은 유전이죠
0
0
머리나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탈모 진짜 스트레스...
0
0
큰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 아니라도 약먹어도되요? 애초에 이마넓어서 태어날때부터 이런건데.. 먹는다고 발모되는것도아니고 탈모방지만해주는걸루아는데 ㅜㅡ 수술해보신분은없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긴대로 사세요. 근데 탈모라고 의심 많이 받으실듯..
0
0
유치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M자인데 그냥 두세요.ㅋㅋㅋ
스트레스 받으면 안 좋음.ㅋㅋㅋ
그리고 그냥 유전이든 아니든 열심히 살면됩니다!!ㅋㅋㅋ
스트레스 받으면 안 좋음.ㅋㅋㅋ
그리고 그냥 유전이든 아니든 열심히 살면됩니다!!ㅋㅋㅋ
0
0
짜릿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드로?
0
0
아픈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