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못생김이 조금 덜어집니다 웃으세요♪(*´θ`)ノ

글쓴이
  • 2014.06.05. 20:57
  • 2458
Screenshot_2014-06-05-20-51-02.png : 웃으면 못생김이 조금 덜어집니다 웃으세요♪(*´θ`)ノScreenshot_2014-06-05-20-51-09.png : 웃으면 못생김이 조금 덜어집니다 웃으세요♪(*´θ`)ノ여러븐 나이들면서 취준때매 놀일도 앖고 웃을일도 없으시죠? 웃으면 복이 온다는 그런게 아니고 못생김을 없애기 위해 웃으세요! 저 하루종일 공부만 하는데 못생김이 많이 줄었습니다. 아무도 없을때 무표정하지말고 의식적으로 웃는표정을 유지하세요. 전 공부할때도 웃으면서 해요. 이목구비는 똑같지만 얼굴 살이랑 근육이 미묘하게 이동하면서 얼굴이 아주 다른사람이 됩니다. 사진인증은 무리고 그림으로 보여드릴게요 제가 얼마나 달라졌는지! 저렇게 눈밑살이 좀 생기고 눈에 생기가 생기고 입꼬리가 조금 올라갔습니다. 고작 이정도 달라졌는데 실제로는 차이 믾아요 원래는 험악했는데 말이죠. 인상만 달라져도 못생김이 많이 덜어지더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특별한 개구리자리 14.06.05. 20:59
아이씨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0:59
특별한 개구리자리
왜요 깔깔깔
0 0
슬픈 통보리사초 14.06.05. 21:00
주글래?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00
슬픈 통보리사초
왜그러셔요(ιº o º)!
0 0
적나라한 고들빼기 14.06.05. 2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04
제가뭐잘못했나요8-O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06
웃완얼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08
이상한 논냉이
그래도 저 원래 오징어였는데 말미잘로 승격했어요 하하하 희망을 버리지마요!|∩'ω'∩|불끈!!!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10
글쓴이
오징어가 더 고등동물인데 강등당하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13
이상한 논냉이
그...그럴리가...털썩(о゚д゚о) 웃을때 생기는 주름을 감안하지 못한 나의 판단미스였던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16
이상한 논냉이
힘좋은파님이 기절하였습니다. 죽은자의 온기가 남아있습니다. 쓱삭하시겠습니까? y/n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21
y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23
이상한 논냉이
[이벤트]애매한 논냉이님의 못생김이 2000 늘었습니다.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24
글쓴이
반사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26
이상한 논냉이
죽은자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반사시킬수 있는 남은시간 : 30분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28
글쓴이
굴절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32
이상한 논냉이
마공이 통했습니다. MP-30 힘좋은 파님은 성황당에서 환생시 플랑크톤으로 외형이 바뀝니다. 오슈밯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36
글쓴이
하하 이김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41
이상한 논냉이
[이벤트]축하합니다 레벨업 보상으로 못생김+3000 증가하였습니다.
짝짝짝 저를 이기시다니 축하드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42
이상한 논냉이
못생김스탯을 각각 4개의 능력치 얼굴형 이목구비 피부 기럭지에 분배하세요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49
스탯은 안찍으면 그만이죠 헿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1:53
이상한 논냉이
똑똑해서 다행인줄아세요(##` ^')
0 0
이상한 논냉이 14.06.05. 21:56
글쓴이
0 0
허약한 꽃개오동 14.06.05. 22:10
하하하하하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2:34
허약한 꽃개오동
bb 잘하고계십니다. 이제 그걸 현실에서 공부할때 하시면되요^^물론 소리는 내지마시고
0 0
억쎈 풍접초 14.06.05. 22:46
저도 되게 차갑다는 첫인상이 많아서..하하 웃으려고하는데 ㅋㅋㅋㅋㅋㅋ길거리에서 히죽히죽하고다니면 좀ㅋㅋㅋㅋㅋ그럴까봐 흐ㅏ앙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2:56
억쎈 풍접초
당근 사람없는데서 해야죠!ㅋㅋㅋ공부할때만 해도 평소표정도 꽤 바뀝니다. 저도 원래 평소표정이 험악했는데 첨에 몇일 웃을땐 오랫동안 웃고있는거자체가 얼굴이 아프고 근육이 부자연스런 느낌나고 이상했는데 나중에 웃는게 익숙해지고 안아프니까 평소표정도 풀어졌네요. 평소표정이 히죽히죽까진 아니지만 인자하고 푸근해졌어요
0 0
억쎈 풍접초 14.06.05. 23:32
글쓴이
아 그래요?ㅎㅎ아그렇게하면 평소에 표정도 조금 풀어지는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3:47
억쎈 풍접초
네 제가 저위에 그린게 평소표정 변화에요ㅎㅎ
0 0
무심한 벌노랑이 14.06.05. 23:31
웃는게 어색하단말 진짜 많이 듣는데..연습좀 해봐야겠네요ㅠㅠ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5. 23:44
무심한 벌노랑이
네 아파도 꾹 참고 유지하려그해보세요!ㅋㅋ
0 0
명랑한 섬말나리 14.06.06. 01:28
ㅋㅋㅋ저도 평소에 인상이 차갑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계속 웃고있어봐야겟네용ㅎㅎ 댓글쓰면서 미소짓고있으니까 입꼬리가부들부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6. 08:36
명랑한 섬말나리
ㅋㅋㅋ힘내여!
0 0
냉정한 한련 14.06.06. 02:02
덕분에 좀더잘생긴오징어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6. 08:36
냉정한 한련
ㅋㅋㅋㅋㅋㅋ정말뿌듯하네요
0 0
허약한 꽃개오동 14.06.06. 13:01

1850093941_b30abc9f_Download_2014_05_19_15_37_08.gif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6. 13:02
허약한 꽃개오동
아이예뻐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