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헬프여 MFC 할려고 하는 데
글쓴이
- 2014.06.05. 21:04
- 788
MFC 공부할려고 교재 보면서 하는 데
6.0 이더군요
그런데 전 2013 쓰는 데
mfc 창 만드는 것 조차 버겁 던데
문제 없이 쓸 수 있어요?
소스도 6.0 맞춰가지고 그런데
2013이랑 무슨 차이인 지도 모르는 상태에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