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질문요
글쓴이
- 2014.06.05. 22:08
- 953
계절학기 처음 시작하고 나서 수강정정 기간 있잖아요?
그때 취소하면 영영 그 수업 안들어도 되나요?
아님 다음에 다시 들어야하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하면끝
0
0
난폭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하늘타리
정정기간때 취소하면 되요? 그럼 그때 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필요한 과목이라면 다음에 다시 들으셔야죠
일단 취소하면 그 학기에는 되돌릴 수 없음
일단 취소하면 그 학기에는 되돌릴 수 없음
0
0
불쌍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비수리
아니요 교양인데요 맘에 안들면 취소하고 담학기에 다른과목으로 바꾸려구요
어쨌든 정정기간때 취소하면 영구취소되는거 맞죠?
어쨌든 정정기간때 취소하면 영구취소되는거 맞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