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2학년2학기가
글쓴이
- 2014.06.05. 22:14
- 1005
전공 21학점 듣던데..
완전빡세나요?
수강편람그냥 들어가보고 기절할뻔 ㅜㅜ
공부만해도 잠 못 잔다던데 어떤가요
완전빡세나요?
수강편람그냥 들어가보고 기절할뻔 ㅜㅜ
공부만해도 잠 못 잔다던데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껌임
0
0
고고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 안들어도 됨
0
0
우아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1해보면 2-2는개꿀
0
0
사랑스러운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호박
ㅇㅇ진짜 죽겟다 ㅡㅡ
0
0
따듯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1을 해보니 텀에치미고 내용은더렵고 못해먹겠네
0
0
참혹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이 헬임. 2학년은 천국
0
0
까다로운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3학년이 더 헬이에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적으로 2-2가 더 헬이었음.
0
0
화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2-2가 더 헬이었음
0
0
게으른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 , 3-1 이 원래 제일 어려워요 ㅋㅋ
0
0
괴로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